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성역 맛집] 동인동 쭈꾸미 볶음밥 미나리전 꼭 드세요♥ 재방문 의사 10000% 너무너무 맛있어요♥

by 팅커벨 수정 2024. 6.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성역에 새로운 맛집을 발견한 작가 수정입니다 :)

와.. 진짜 여기는 벌써부터 또 가고 싶을 정도로

정말정말정말 맛있었던 식당이에요!!!

 

쭈꾸미와 볶음밥, 미나리전이 정~~~말 맛있었던

또 가고 싶은 그런 식당입니다!!

 

동인동 삼성점 후기!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728x90

 

지난번에 용인 맛집 <신포리 쭈꾸미>를 다녀왔었는데요,

2024.05.14 - [맛집] - [신포리 쭈꾸미] 용인 수지 기흥 보정동 맛집 <신포리 주꾸미>에서 아빠랑 데이트!

 

[신포리 쭈꾸미] 용인 수지 기흥 보정동 맛집 <신포리 주꾸미>에서 아빠랑 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본가에 내려온 작가 수정입니다 :)오늘 점심은 아빠와 함께 용인 보정동 외식타운에 있는 에 다녀왔어요! 저는 사실 한식을 그리 좋아하지도 않고,쭈꾸미보다는 낙지를

crystal-playgound.tistory.com

 

 

여기서 쭈꾸미를 먹고, 쭈꾸미의 매력에 빠졌지요.

그래서 회사 근처에 쭈꾸미 맛집이 없나~.~

서칭하다가 동인동이라는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삼성역에서 정말 가깝구요!

방문하기 전에 음식 사진을 보니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동생이랑 여기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음하하하

 

 

저희는 저녁 6시 30분 좀 안 돼서 들어갔구요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안에서 식사하고 계시는 분들이 꽤나 많았어요

그래서 2인 자리에 앉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흑흑 ㅠ_ㅠ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되고, 계산은 나가실 때 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네이버에서 매장 검색했을 때 나와있는 가격에서 좀 올랐어요^_ㅠ;;

 

메뉴판 이미지로 보기에서는 14,000원(1인)으로 되어 있고

메뉴에는 16,000원으로 표기되어 있었으나

실제로는 17,000원이더라구요 :0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니 돌판마늘쭈꾸미는 34,000원 되겠습니다!

흠... 조금 비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왔으니, 그리고 맛있어 보이니 일단 주문 GO!!

 

그리고 미나리전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미나리전도 마찬가지로 메뉴판 이미지로 보기에서는 9,000원이고,

메뉴에는 12,000원으로 표기되어 있었으나

실제로는 13,000원이었습니다^-^;;

 

매장 정보 업데이트가 필요한 듯요 하핳

그래도 미나리전도 사진으로 봤을 때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어보였으니

미나리전도 GO!

 

그렇게 동인동에서 돌판마늘쭈구미 2인, 미나리전 1개 

요렇게 야무지게 주문했습니다^-^ 히히

 

 

 

 

그리고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미나리전이 먼저 나왔습니다!!

 

 

 

 

와.....

비주얼 장난 아니지요?

맛도 장난 아닙니다..

 

 

어떻게 이렇게 바삭바삭하게 구워져나올 수 있는지..!

그리고 미나리의 씁쓸한 맛?도 느껴지지 않고

정말 고소하고 담백한 전이었어요 ㅠ_ㅠ

 

 

 

 

바로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정말 뜨거우니 ㅋㅋㅋ

입 천장 조심하시구용!!

 

이렇게 미나리전 한두조각 먹고 있으면

이어서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돌판마늘쭈꾸미가 나옵니다!

 

 

 

 

 

 

와....

사진에 김 보이시나요?

진짜 지글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맛있는 마늘냄새 입힌 쭈꾸미가 나옵니다..!!

 

신포리 쭈꾸미는 비빔밥처럼 먹는 스타일이구요,

동인동 쭈꾸미는 쭈꾸미를 먼저 먹고

볶음밥을 추가하면 밥을 볶아주신답니다?

 

그래서 쭈꾸미만 먼저 야무지게 먹어주었습니다+_+!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

맛있게 매운맛

그리고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드셔보세요!!

 

진짜 뽀득뽀득 쭈꾸미가 얼마나 탱글탱글하던지요

사실 공기밥 하나 시켜서 같이 먹고 싶었는데

볶음밥을 위해 참았습니다 ㅋㅋㅋㅋ

 

 

 

 

미나리전이랑도 같이 먹으면 

크.... 진짜 극락!

한 주의 스트레스가 다 날라가는 맛입니다 ㅠㅠㅠㅠ

진짜 사진 보는데 또 먹고 싶어요...

 

가격을 올리는데는 다 이유가 있나봅니다^ㅠ^

사실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그럼에도 또 가고 싶을 정도로

제 입맛엔 정말 맛있었어효 헤헿

 

 

 

 

빠르게 쭈꾸미를 클리어하고!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 1인분만 추가했습니다 :)

1인분 추가는 +3,000원!

 

 

 

 

와... 근데 볶음밥 무엇...

솔직히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는데,

한 입 입에 넣는 순간... 이거다...! 여기다...!

 

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예전에 제가 좋아했던 닭갈비 집에 사라졌는데요,

그 집에서 밥 볶아주던 그 맛이었어요 ㅠㅠㅠㅠ

 

아... 진짜 사진 보는데...

또 먹고 싶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미 배가 부른데 끊임없이 들어가더랍니다 ㅋㅋㅋㅋ

진짜 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먹어버렸지 모예용?

 

그렇게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끝냈습니다!

같이 간 동생도 맛있어하는 거 보고 완전 뿌듯했어요!!

 

 

 

 

하지만 동인동의 단점은 조금 시끄러워요 ㅠ

그래서 대화하면서 먹기 좋은 식당이라기 보단

식사 위주로 빠르게 먹기 좋은 맛집이랍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빠르고

그리고 너무 맛있어서 금방 음식이 사라져요 ㅋㅋㅋ

 

하지만 술을 부르는 음식이기 때문에,

술 한잔 하시면서 음식을 드시는 분들이 꽤 계신답니다~.~

음식은 정말 맛있지만 조금 시끄럽습니다!

 

그치만 또 가고 싶어요.

그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히히

 

솔직히 혼자라도 가서 2인분 시키고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삼성역 근처에 저녁 식사 일정 있으신 분들은,

동인동 삼성점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