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우리할매떡볶이 선릉] 시즈닝 감자튀김(갈릭맛 감자튀김) 포장 후기

by 팅커벨 수정 2024. 5.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할매떡볶이 브랜드를 사랑하는 작가 수정입니다!

저희 회사 근처에는 <우리할매떡볶이 선릉점> 체인이 있어요.

그래서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때마다 매번 포장을 해온답니다.

 

오늘은 떡볶이가 아닌 감자튀김이 먹고 싶어서,

우리할매떡볶이 선릉점에서 감자튀김을 주문해보았어요!

 

그럼 우리할매떡볶이 감튀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728x90

 

 

 

 

우리할매떡볶이 선릉점은 선릉 먹자골목에서 좀 더 안쪽에 위치해있습니다.

항상 지나갈 때마다 사람이 많았구요,

날씨가 좋은 날은 테라스 좌석까지 꽉 찰 정도로

점심시간에 직장인에게 인기있는 핫플입니다!

 

저는 포장을 선호해서, 로제떡볶이나 치즈떡볶이를 포장해서 자주 먹었어요 :)

 

 

 

 

시즈닝 감자튀김은 총 세 가지 맛이 있어요.

치즈맛 / 갈릭맛 / 허니버터맛!

 

저는 갈릭맛으로 선택 후, 포장주문했어요!

가격은 5,500원입니다.

 

시간은 10분 정도? 걸렸어요.

생각보다 빨리 나왔구요,

우리할매떡볶이에서 감자튀김은 처음 시켜보는데맛이 어떨지 굉장히 기대되었습니다+_+!

 

 

 

 

 

 

쨘!

뚜껑을 여니 달콤하고 달달한 냄새와 갈릭향이 코를 찌르더군요~.~

 

그리고 양이 정말 많았어요!

혼자 먹기에는 조금 많고 둘이 먹기엔 딱인 그런 양입니다.

하지만 전 혼자 다 먹을 수 있습니다^ㅠ^

 

 

 

 

식지 않고 따끈따끈했구요,

감자튀김은 가느다란 햄버거집 감튀가 아니고

옛 감성이 생각나는 꽈배기 모양의 감자튀김이었어요!

일부러 '우리할매'라는 브랜드에 어울리는 감자 모양을 쓴 것 같습니다 :)

 

 

 

 

 

 

안에 저렇게 달짝지근한 설탕도 코팅되어 있어서

단 음식을 좋아하는 저에겐 안성맞춤이었습니다+_+!

 

아무래도 혼자서 저 많은 감자튀김을 다 먹으려니

뒤로 갈수록 조금 물리기도 했지만

 

그래도 제가 누굽니까!

 

 

 

 

아주 야무지게 싹싹 비웠습니다^ㅠ^

자세히 보시면 소스를 너무 박박 긁어서 기름종이 찢긴 자국도 있습니다 ㅋ-ㅋ

 

 

반응형

 

 

오우.. 너무 배 터지게 감자튀김을 먹어서

당분간 감튀 생각은 나지 않을 것 같네요 ^ㅠ^

 

하지만 떡볶이는 먹지 않았으니!

내일은 우리할매떡볶이 밀떡을 먹을 계획입니다~.~

 

로제 먹을까 일반 떡볶이 먹을까

매번 고민될 정도로 우리할매떡볶이 선릉점은

로제 떡볶이도 정말정말 맛있어요♥

 

오늘 고탄수로 점심식사를 했으니 저녁은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