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후기

[선릉 코인노래방] 쥬(ZU)코인노래방에서 혼코노 24곡 질러버렷!

by 팅커벨 수정 2024. 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혼코노를 무척이나 사랑하는 작가 수정입니다♥

얼마전에 혼코노 삘이 매우 강하게 와서

선릉역 근처에 코인노래방에 다녀왔습니다 :)

 

혼자서 거의 1시간 30분 정도 활활 태우다 왔네요^ㅠ^

더이상 부를 노래가 없어서 집으로 귀가했답니다 헤헿

 

그럼 선릉역 근처 코인노래방, 쥬ZU코인노래방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728x90

 

 

 

쥬코인 동전노래연습장은 선릉역 1번출구 먹자골목 쪽에 있습니다!

선릉역 코인노래방은 1번출구 쪽에만 있어요!

그 이외에는 아파트단지 또는 회사가 많아서 1번 출구 쪽으로 넘어오셔야 코노를 찾으실 수 있답니다 :)

 

 

 

 

코노 가기 전에 든든하게 배를 채워줬어요!

제가 좋아하는 브라운돈까스의 허니버터눈꽃치즈돈가스입니다 :)

 

2023.05.29 - [맛집] - [맛집] 혼밥하기 딱! 좋은 브라운돈가스 선릉점 - 허니버터눈꽃치즈돈까스♥

 

[맛집] 혼밥하기 딱! 좋은 브라운돈가스 선릉점 - 허니버터눈꽃치즈돈까스♥

안녕하세요! 돈가스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작가 수정입니다 :) 오늘은 돈가스 쿨타임이 돌아와서 회사 근처에 있는 브라운돈가스에 방문했어요! 브라운돈까스 유명하죠. 그런데 저는 한 번도 가

crystal-playgound.tistory.com

 

 

소화 시킬겸 설렁설렁 걸어서 1번 출구 먹자골목 쪽으로 넘어갔어요!

 

 

 

 

 

 

 

쥬 코인 동전노래연습장은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

 

 

 

 

 

제가 갔던 시간은 6시였는데요, 관리자는 없었고 방은 거의 다 차 있었습니다.

 

1,000원 -> 2곡

5,000원 -> 12곡

10,000원 -> 25곡 

입네당!

 

카드결제도 가능해요!

 

 

 

 

 

 

 

음료 자판기는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불가!

그리고 동전도 안 됩니다^-^; 

ONLY 지폐만 가능..

 

 

 

 

화장실은 쥬코인노래방 입구쪽에 따로 있었구요, 겉에 문은 잠기지 않아요! but 남녀공용 ㅠ

상태는 깨끗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한 것 같아요ㅠ

 

 

 

 

 

 

그래도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제가 있던 방은 On Air 표시등이 고장난 거..?

안에 사람 있는데 없는 줄 알고 어떤 학생이 문을 벌컥 열고 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ㅋ

매우 당황

 

 

 

 

 

 

 

카드결제는 6곡에 3,000원 / 12곡에 5,000원

30분에 5,000원 / 60분에 10,000원 

이렇게 결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

 

 

반응형

 

 

 

 

 

 

 

점수는 꽤나 잘 나오는 편입니다 +_+!!

진짜 이상하게 불렀는데도 왜 이렇게 높은 점수가 나오는지 의문 ㅋㅋㅋㅋ

그래서 기분이 넘 좋아서 12곡 더 충전해서 부르다 왔습니다~.~

 

혼코노는 언제 가든 너무 신나고 좋네요

저도 노래를 잘 부르고 싶습니다!

이제 맨날 부르던 노래 말고 새로운 노래를 발굴(?)해서 연습해야겠어요 ㅎ-ㅎ

 

그럼 여러분, 즐거운 혼코노 하세요♥

 

 

2023.04.14 - [기타 후기] - [대치동 혼코노] 세븐스타코인노래연습장, 카드결제 가능, 사람 많은 정도, 청결함 후기

 

[대치동 혼코노] 세븐스타코인노래연습장, 카드결제 가능, 사람 많은 정도, 청결함 후기

안녕하세요-! 팅커벨 수정입니다 :) 여러분은 코인노래방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합니다ㅎ-ㅎ 특히 혼코노를 좋아하는데요, 어제 퇴근길에 코노가 땡겨서 급 혼코노를 다녀왔습니다! 세븐스타

crystal-playgound.tistory.com

 

2023.04.30 - [기타 후기] - [혼코노] 빈티지코인노래연습장 석촌 코인노래방 후기

 

[혼코노] 빈티지코인노래연습장 석촌 코인노래방 후기

안녕하세요 :) 혼자서도 잘 노는 작가 수정입니다-! 샤롯데씨어터에서 뮤지컬 데스노트를 보기 전, 저녁도 먹었지만 시간이 조금 애매하게 붕 떠서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혼자 코인노래방을

crystal-playgound.tistory.com

 

2023.05.20 - [기타 후기] - [노래] 코인노래방에서 노래 잘 부르는 법 + 여자 노래 추천

 

[노래] 코인노래방에서 노래 잘 부르는 법 + 여자 노래 추천

안녕하세요, 노래를 사랑하는 작가 수정입니다 :) 오늘은 코인노래방에서 노래 잘 부르는 법과 여자 노래 몇 가지를 코드와 함께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말씀드린 방법이 절대적인 방법은

crystal-playgound.tistory.com

 

2023.05.28 - [기타 후기] - [대치동 혼코노] 한티역 킹콩 코인노래연습장 대치점 후기 :)

 

[대치동 혼코노] 한티역 킹콩 코인노래연습장 대치점 후기 :)

안녕하세요 :D 혼코노를 사랑하는 작가 수정입니다. 가서 매번 같은 노래만 부르지만ㅋㅋㅋ 그래도 갈 때마다 늘 새롭고 즐거워요. 그래서 오늘 리뷰할 코인노래방은, 한티역 인근에 있는 입니

crystal-playgoun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