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 혼밥하기 딱! 좋은 브라운돈가스 선릉점 - 허니버터눈꽃치즈돈까스♥

by 팅커벨 수정 2023. 5.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가스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작가 수정입니다 :)

오늘은 돈가스 쿨타임이 돌아와서 회사 근처에 있는 브라운돈가스에 방문했어요!

 

브라운돈까스 유명하죠.

그런데 저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답니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고 가보고 싶었는데, 막상 돈가스가 먹고 싶은 날에는 브라운돈까스가 눈에 보이지 않더군요ㅎㅎ

 

그러다 퇴근길에 지나가다가 + 돈가스가 절실히 먹고 싶던 타이밍에 + 브라운돈까스가 눈에 띄어서

결국 참지 못하고 브라운돈까스 선릉점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 

 

 

<브라운돈까스 선릉점>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520 선릉빌딩 2층

선릉역 8번 출구에서 111m

11:00~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02-561-7996

 

728x90

 

 

어떤 메뉴를 먹을까 정말 고민이 되었어요!

정식도 먹고 싶고... 일반 등심돈까스도 먹고 싶고... 함박스테이크도 먹고 싶고...

무엇보다 저는 치즈를 너무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허니버터 눈꽃치즈를 먹을까 홍수치즈돈까스를 먹을까T_T

전부 다 맛있어 보여서 고민을 꽤 했습니다.

 

고민 끝에 저는 <허니버터 눈꽃치즈 돈까스 - 11,500원>를 주문했어요^-^

하... 글을 쓰면서 다시 입맛을 다지고 있습니다.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브라운돈까스 선릉점은 매장이 전반적으로 정갈하고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혼자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구, 저도 혼밥하러 왔구요.

혼밥하기에 부담 없는 편안한 분위기인 매장이었습니다 :)

 

 

 

 

주문을 하고 나서 밑반찬과 식전빵, 수프가 제공되었습니다.

정말 푸짐하네요.

허니버터 눈꽃치즈 돈까스 드실 때 김치 필수입니다^-^!

 

 

 

 

후추를 톡톡 뿌려서 냠냠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D

돈가스 집에서 수프를 주는 곳은 이젠 거의 없잖아요?ㅎㅎ

그런데 브라운돈까스에서 스프를 먹으니 옛 생각도 나서 참 좋았습니다.

 

 

 

 

모닝롤과 딸기잼은 저는 집에 가져갔어요.

돈까스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일단 먹지 않았습니다 :)

 

 

 

 

뜨든! 드디어 허니버터 눈꽃치즈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T_T

와... 정말 영롱하네요...

와... 사진이랑 똑같고 크기 미쳤습니다 진짜!

모닝롤 안 먹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비주얼 미쳤죠?!

 

 

 

 

허니버터 눈꽃치즈 돈까스는 안에 치즈는 없어요!

치즈 가루가 눈꽃처럼 뿌려진 돈까스이구요, 신기하게도 허니버터향이 났답니다 :)

아..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돈까스의 열기 때문에 치즈가 자연스럽게 녹는데요, 꾸덕하고 찐득한 치즈 진짜 정말 맛있었습니다T_T

치즈 덕후라면 꼭 허니버터 눈꽃치즈 돈까스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먹다보면 쪼오끔! 물리기도 하는데요, 그럴 땐 김치랑 같이 먹어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여러모로 치즈 덕후인 저에게는 후회없고 든든한 한끼 식사였습니다.

 

 

 

 

샐러드만 빼고 싹싹 긁어서 다 먹었어요^ㅠ^

너무너무 맛있구요...

이제 큰일났습니다... 퇴근길이라 브라운돈까스의 유혹을 뿌리치긴 힘들 것 같아요T_T

 

그래도 배 빠방하게 고칼로리 음식으로 저녁을 먹었으니,

저는 집에 도착해서 홈트로 복근 운동을 열심히 했답니다 :)

 

 

단기간에 뱃살 빼는 법이 궁금하시다면? ↓

2023.05.24 - [건강] - [건강] 내장지방 & 술뱃살 빼는법 알려드려요 :D

 

[건강] 내장지방 & 술뱃살 빼는법 알려드려요 :D

안녕하세요! 요즘 잦은 음주로 배가 많이 나와버린..T_T 작가 수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단기간 뱃살 빼는법이자 내장지방 빼는법이자 술뱃살 빼는법에 대해 글을 남겨보려해요! 저는 이 방법을

crystal-playgound.tistory.com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