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마이프로틴 성공률 200% 맛 추천♥ 실제 재구매 완료!

by 팅커벨 수정 2023. 10.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로 아침, 저녁 단백질쉐이크를 꾸준히 챙겨먹고 있는 작가 수정입니다 :)

저는 마이프로틴이라는 곳에서 단백질을 주문해서 먹어요!

 

해외배송이고 맛마다 다르지만 보통 1kg을 주문하기 때문에

처음 주문하시는 분들은 어떤 맛을 골라야 할지.. 신중해질 수밖에 없습니다T_T

 

그래서 이번 글은 마이프로틴에서 실패 없는 맛!

기존에 먹었던 맛을 올클리어하고 재구매까지 완료한 맛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렛츠 고우!

 

 

 

 

728x90

 

 

마이프로틴 단백질에 저는 선물받은 아몬드브리즈 한 팩을 섞어서 마시고 있습니다.

그동안 물이랑만 타서 먹었는데요, 아몬드브리즈와 함께 먹으니까.....

진짜 눈이 뜨이는 천국의 맛을 경험했습니다...

 

제가 강추하는 첫 번째 맛....

바로 스트로베리 크림 맛입니다!

 

 

[스트로베리 크림]

내가 딸기 덕후다? 딸기 우유를 좋아한다?

무.족.권.

스트로베리 크림 맛 담으세요..!

 

홋카이도 밀크, 모카, 말차라떼, 바나나, 흑당밀크티 등등 여러가지 맛 시도해보았지만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스트로베리 크림입니다...T_T

 

하... 진짜...

스트로베리크림 한 스쿱에 아몬드 브리즈 한 팩(190ml) 타서 먹잖아요?

진짜 극락 속세의 맛입니다......

 

결국 돌고돌아 다시 스트로베리 크림으로 정착..

넘모 넘모 맛있어요 ㅠ_ㅠ

아몬드브리즈의 부드러움까지 합쳐져 다이어트 중 한 모금 마시면 에너지가 쫙! 보충되는 느낌입니다.

 

기존에 물로만 마셨을 때는 조금 헛헛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아몬드 브리즈와 함께 타서 먹으니 좀 더 든든하고 에너지 보충한 기분이에요.

머랄까.. 맛있는 것을 먹고 싶은 욕구가 어느정도 해소되는 느낌?

 

아몬드 브리즈를 선물해준 아끼는 동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후후후♥

 

 

 

 

[초콜렛 스무스 or 초콜렛 브라우니]

여러분, 맛있는 우유 하면 어떤 맛 우유가 떠오르세요?

저는 누가 뭐래도 초코우유인데요!

마이프로틴에서 실패 없는 맛! 바로 초코맛입니다 :)

 

초코맛도 빠질 수 없죠!

저는 초콜렛 스무스 맛과 초콜렛 브라우니 두 가지 맛을 먹어보았어요.

사실 큰 차이점은 모르겠구요,

물에 타서 먹을 때는 밍밍하지만 아몬드 브리즈와 함께 섞어 마시면 역시나 극락가는 맛입니다...

 

역시나 초코우유 못지 않은 에너지 빵빵 채워지는 맛이에요...♥

사실 다이어트 할 때 먹고 싶은 음식들 참으면서 하는거 너무 힘들잖아요?

역시나 마이프로틴 초코맛은 그런 욕구를 해소해주는 맛입니다.

 

그리고 맛있게 먹었다는 생각이 드니까 더 열심히 운동하게 됩니다 :)마이프로틴 단백질과 아몬드 브리즈의 조합 매우매우 추천합니다!!

 

마이프로틴에서 맛 고민하시는 분들초코맛도 꼭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가장 무난한 맛이 진리입니다!

 

 

[아이스 라떼]

슬프게도... 이번에 제가 막차를 탄 것 같습니다...

다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아이스 라떼 맛이 사라졌어요.............

세상에... 안돼 ㅠ_ㅠ.........

제발 단종시키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

 

여러분 혹시 아이스 라떼 맛이 부활한다면 꼭! 꼭!

주문해보세요..!

특히 커피 너무 좋아하신다?

아몬드 브리즈 타서 드셔보십쇼!

역시나 눈과 귀가 코가 뜨이는 극락가는 커피우유 맛입니다... 

 

 

 

 

역시나 치팅 욕구를 해소시켜주는 커피우유 맛..!

맥심 커피 맛..!

다 아는 그 커피 맛!!

 

아몬드브리즈를 타니 정말 부드럽구요

진짜 제발 이 맛 단종되면 안 됩니다ㅠ_ㅠ

 

 

이렇게 제가 애정하는 맛이자 재구매한 맛!

그리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 세 가지를 알아보았어요♥

 

스트로베리 크림 / 초콜릿 브라우니 or 초콜릿 스무스 / 아이스 커피

 

반면 비추하는 맛도 있습니다 :0

여러분의 돈을 아껴드리기 위해 제가 알려드리지요 후후후

 

 

[마이프로틴 맛 없는 맛]

자, 첫 번째로 제 기준 최악의 맛... 

거들떠 보고 싶지도 않은 맛...

돈이 너무 아까웠던 맛...

홋카이도 밀크 맛입니다....T_T

 

제가 그때 타로 밀크티 맛이랑 헷갈려서 홋카이도 밀크 맛을 구매했어요.

어떻게 타로 밀크티와 홋카이도 밀크가 헷갈렸는진 아직도 의문입니다만... :0

 

무튼.. 심지어 1kg을 구매했어요.

패키지에 젖소 무늬가 되어 있는 것을 보고 그제서야 잘못 구매한 것을 깨달았지요...

 

하지만 때는 늦었습니다...!

 

 

 

 

우유 파우더 향이 너무 진했구요..

맛도 솔직히 저는 조금 역해서 먹기 어려웠어요...T_T...

아까운 내돈... 생각하며 꾸역꾸역 먹어보려 했지만

도무지 먹기 힘들어... 그대로 휴지통으로..........T_T....

 

구체적으로 어떤 맛이었는지 회상해보려 했지만

그마저도 하기 싫었던... 홋카이도 밀크 맛이었습니다...

만약 드셔보고 싶다면 가장 적은 g수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니.. 그냥 다른 맛 드세요 T_T...)

 

 

다음으로 비추하는 맛은 <바나나> 맛입니다.

 

바나나 맛?

바나나맛이 맛이 없다고?!

 

네.. 맛 없어요 ㅠ

이상하게 저는 마이프로틴 바나나 맛은 진짜 맛이 없더라구요...

왠만해서는 맛 없다고 평가 잘 안 하는 저인데도

바나나 맛은 정말 손이 안 가더라구요...

 

약간... 싸구려 바나나 파우더 느낌?

아몬드 브리즈를 타서 먹으면 좀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일단 저는 그 당시 물을 타서 먹었는데요,

그냥 음... 별로였어요..

약간 인공적인 바나나 향이 좀 강하달까요..?

 

무튼 제 기준에선 기대했지만 그만큼의 맛은 아니었던 바나나 맛이었습니다.

 

 

그 다음으로 비추하는 맛은 <흑당 밀크티> 맛입니다 :0

맛있을 것 같죠?

 

 

반응형

 

 

너무 달아요...!

단 거 좋아하는 제가 달다고 느낄 정도면 정말 단 겁니다... :0

 

맛은 흑당 밀크티 맛이 나긴 하는데요..

물에 타서 먹어도 너무 달더라구요..

그래서 손이 잘 안 가게 되었던 맛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는 강한 자극보다는 적당히 자극적인 맛이 도움이 된다는 거 다들 아시죠?!

흑당 밀크티 맛은 단 맛이 너무 강해서 설탕을 들이 마시는 것 같은 맛이었어요..

물론 제 기준입니다.

 

마찬가지로 맛이 정말 궁금하시면 가장 적은 g수로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비추하는 맛..!

<말차 라떼> 입니다.

 

의외죠?

<말차 라떼> 이름만 들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잖아요?

 

하지만 실제로 먹어본 결과... 일단 단백질 파우더 입자가 너~~~무 고와요.

그래서 가루 날림이 심합니다.

제가 기대했던 말차 라떼의 맛은 나지 않았어요.

 

물론 저는 물을 타서 그렇게 느낀 거 일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카페에서 드시는 말차 라떼 그 맛을 생각하시면 ㄴㄴㄴㄴ

 

역시나 한 두번 먹고 더 이상 찾지 않게 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음... 아몬드 브리즈를 타서 먹고 싶진 않아요ㅠ

 

말차 라떼 파우더에 아몬드 브리즈 섞어서 실험해 보느니..

그냥 맛있는 스트로베리 크림 맛으로 제 칼로리를 채울래요..!

 

 

그럼 이상 마이프로틴 추천하는 맛과 비추하는 맛 후기 글이었습니다 :)

여러분 모두 마이프로틴에서 성공하는 맛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