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후기

[삼성동 단발 열펌] 리에르 헤어 효니 디자이너 추천해요♥

by 팅커벨 수정 2023. 8.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딩촬영 하기 전, 해보고 싶은 머리를 마지막으로 해본 작가 수정입니다 :)

저는 어깨 밑으로 머리 기장이 내려가면 단발병이 온답니다^-^;;

 

단발을 할까.. 하다가 단발은 작년에 해봤으니 단발펌이 오랜만에 해보고 싶어서

리에르 헤어 효니쌤을 재방문 했습니다!

제가 유일하게 3회 이상 중요한 헤어 시술이 있을 때마다 방문하는 스타일리스트랍니다ㅎㅎ

 

그럼 리에르 헤어에서 단발 열펌한 후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당연히 제돈제산입니다!

 

 

728x90

 

<리에르 헤어>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73길 5, 2층

월~금 10:30~20:00

토요일 10:00~19:30

일요일 정기 휴무

0507-1324-0321

https://www.instagram.com/rieurhair

 

100% 예약제로 운영

 

 

리에르 헤어는 삼성중앙역 1번출구에서 150m 정도에, 매우 가까이에 있습니다 :)

효니 쌤은 제가 앞머리를 자르러 리에르에 처음 들렀을 때 알게 된 디자이너예요.

 

솔직히 앞머리는 대충 잘라주고 귀찮아하는 헤어샵도 많은데

효니쌤은 간단한 앞머리를 컷트해주는데도 어떻게 하면 더 잘어울리는지

지금보다 어떻게 하면 더 예쁠 것 같다고 상세하게 팁도 주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아..! 단발 컷은 꼭 효니쌤한테 받아야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래서 2022년 여름,

길었던 머리를 싹둑! 잘랐지용

 

 

긴머리가 사진 찍으면 예쁘기는 하지만

머리를 말리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귀찮아용... :0 ...제가 단발을 좋아하는 아주 단순한 이유입니다 ㅋㅋㅋㅋ머리가 빨리 마르니까요!

 

효니 쌤이 한달 뒤, 머리가 안정되었을 때 예쁠 기장으로 알아서 잘 잘라 주셨어요!처음엔 어색했지만 딱 제가 원하는 단발 스타일이 완성되어서 매우만족했습니다♡

 

 

효니쌤이 잘라주신 단발을 잘 하고 다니다가

검은 머리가 지겨워져서 셀프 염색에 도전해보게 되었죠

 

 

이때 단발이 제대로 자리잡으니 스타일이 진짜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번에 단발 시술을 받을 일이 있으면 리에르 효니쌤한테 다시 가야겠다!

생각했었습니다ㅎㅎ

 

효니쌤이 단발을 자주 하시고, 효니쌤도 단발을 좋아하시기 때문에

어떤 느낌으로 잘라야 가장 예쁜지를 너무 잘 알고 계셔서

사실 제가 크게 설명하거나 사진을 보여드리지 않아도

저의 니즈를 파악하고 쌤의 폰에서 예시 사진을 보여주시면서 상담해주신점도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이때 단발 하고 다니면서 정말 행복했답니다

그리고 이때는 제가 40~42kg의 리즈 몸무게였기 때문에...

단발을 하고 나니 눈이 더 커보이는 효과도 있었죵..

하지만 지금 저의 몸무게는.... 5~6kg 쪄버려서 넘 속땽하네요 T_T

 

그렇게 저 상태로 주구장창~~ 머리만 길렀습니다!

약 1년을 아무 손질 없이 ㅋㅋㅋㅋ

계속 기르다가 다시 단발병이 도져서 효니쌤을 찾아갔습니당

 

 

 

리에르에서 샴푸하고 난 직후의 머리 모습이에요.

자세히 보시면 위쪽은 제 자연모이고 아래쪽은 위 사진처럼 염색모로

투톤으로 나뉘어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0

 

 

아래부분이 밝고 가벼운 느낌이죠?

이 상태에서 단발 컷트가 먼저 들어갔습니다!

 

 

긴 머리 안냥..!

 

 

이렇게 일단 단발이 완성되었습니다.

저는 효니쌤이 슥슥 잘라주신 디자인을 하지 않은 단발도 마음에 들었어요.

 

하지만 쌤이 추천해주신 뿌리부터 컬이 들어가는 열펌을 해보고 싶어서

이번엔 단발 열펌을 해보기로 했답니다 :)

 

 

롯뜨(?)를 진짜 하나하나 꼼꼼하게 말아주셨어요.

저는 잘 모르지만 롯뜨를 말기 전에 약품처리(?) (용어를 잘 몰라요^-^;;) 도 자연모와 염색모를 다르게 해서

펌 하기 전에 세심하게 준비해주셨답니당 ㅠ_ㅠ !

 

 

ㅋㅋㅋㅋㅋ 사진은 넘 웃기네용 ㅋㅋㅋ

열펌은 꽤나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요 다른 헤어샵과는 다르게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대충하는 게 없고 하나하나 신경써주시는 느낌?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완성된 저의 단발 열펌+_+!

아직은 새로운 머리라 어색한데요!

진짜 컬이 차원이 다른 풍성함... 저처럼 얇은 머리카락에도 이런 볼륨감 있는 펌이 나오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뿌리부터 말아본 적은 처음인데요, 확실히 쌤이 추천해주신대로 뿌리부터 컬을 넣어보니까

일단 머리숱이 정말 많아보이고, 갓 고데기를 한 것처럼 컬이 탱글탱글...

진짜 신세계였어요...

 

지금까지 한 디지털 열펌 물결펌은 아래 쪽에 무게가 실려서

조금만 기르면 축축 늘어져서 우중충해보이기도 했는데

뿌리부터 마는 열펌은 머리를 계속 길러도 아래로 늘어지는 느낌이 없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ㅠ_ㅠ

 

이제 저에게 남은 과제는... 다시 리즈시절의 몸무게로 돌아가는 것... 흑흑

어쨌든 효니쌤 덕분에 웨딩촬영 전에 제가 하고 싶은 머리하고 소원성취했네요♥

 

나가는 길에 펌의 컬을 살리는 에센스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

5시 20분? 정도에 도착해서 9시 30분에 나왔으니

4시간이 조금 넘게 걸린 단발 열펌이네요ㅎㅎ

 

리에르 헤어는 펌을 해도 냄새가 하나도 안나서 너무 좋아요..

진짜 좋은 제품을 쓰는구나.. 냄새만으로도 알 수 있었습니다.

제가 후각에 민감하거든요ㅠ_ㅠ!

 

무튼 효니쌤 정말 감사해요♥

여러분도 삼성동 헤어샵 들릴 일 있으면 리에르헤어 효니쌤에게 꼭 시술 받아보세요.

너무 친절하시고 효니쌤 넘 이쁘시고 스타일리쉬 하셔서같은 시술 하더라도 트렌디하게 해주신답니다 :)

 

 리에르 효니 디자이너

02-3446-0309

010-2052-9629

@hyo__.ni (언더바 두개)

일요일 휴무

 

 

그럼 저의 단발 열펌 후기와 효니쌤 추천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

저는 이제 이번주 토요일 밤 비행기로 몽골으로 떠납니다!

긴머리를 싹둑 자르고 나니 시원하게 몽골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조만간 몽골 여행 글 후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