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후기

[무인 카페] 천안 신부동 나우커피에서 아아 한잔 먹어보았습니다 :)

by 팅커벨 수정 2023. 8.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난생 처음으로 무인 카페에서 아아를 먹어본 작가 수정입니다!

시간이 살짝 붕 떠서 천안터미널 근처 무인 카페 <나우커피>에서 혼자 아아 한잔 했습니다 :)

 

728x90

 

천안 고속터미널 맞은편에 있어서 위치도 좋은 천안 나우커피!

 

 

들어가기 전에 보이는 외관은 정말 깔끔했습니다 :)

무인카페인데도 관리가 잘 되어있는 것 같은 그런 느낌쓰!

 

 

내부도 아담하지만 있을 거 다 있더라구요♥

커피를 주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어떻게 이용하는지 잘 몰라서 걱정했는데

아주 큰 글씨로 잘 보이는 곳에 안내가 잘 되어 있었어요.

 

기계치인 저도 매우 쉽게 따라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아아는 프리미엄 아아랑 일반 아아가 있는데요,

프리미엄 아아로 한번 선택해보았어요.

가격은 2,300원입니다.

 

 

이렇게 프리미엄 아아가 완성되었습니다.

진짜 쉬웠어요 ㅋㅋㅋ

그리고 신기했어요!ㅋㅋㅋ

 

 

 

기계 옆에는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정리대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아무도 없지만 너무나도 잘 관리되어 있는 <나우커피> 신부점이었습니다.

그런데, 무인이라고 해서 사람들이 그냥 쉬다가 가는 경우가 더러 있나봐요 :(

곳곳에 1인 1메뉴 주문 부탁드린다고 안내문도 붙어있었어요.

양심은 지킵시다!

 

 

나우커피 프리미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해보았는데요,

맛은 저는 개인적으로 바나프레소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아니면 제 입맛이 바나프레소에 오래 길들여진 거 일수도 있습니다!

 

그럼 이번 글은 짧게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