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후기

[레드프린팅] 술자리 분위기 UP! 질문카드 만들기 (feat. 미리캔버스)

by 팅커벨 수정 2023. 6.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는 거 무진장 좋아하는 작가 수정입니다.

오늘 제가 남겨볼 후기는 <레드 프린팅>에서 제가 디자인한 카드를 인쇄한 후기예요.

 

무엇을 인쇄했느냐?!

2023.06.12 - [게임] - [술게임] 여럿이 모인 술자리 진실게임 질문 88개(대유잼)

 

[술게임] 여럿이 모인 술자리 진실게임 질문 88개(대유잼)

안녕하세요ㅋ-ㅋ 술게임을 좋아하는 작가 수정입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글은 술자리에서 하기 좋은 진실게임 질문 모음입니다^-^♥ 술자리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을 때 더욱 설렘설렘하겠

crystal-playgound.tistory.com

 

위 글은 제가 술자리에서 진실게임으로 활용하기 좋은 질문들을 모아 놓은 글인데요,

이거를 질문 카드로 만들어 보면 재밌겠다 싶었어요!

 

그럼 질문카드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후기 시작합니다!

 

728x90

 

디자인은 미리캔버스에서 작업했어요.

사이즈는 A4 사이즈로 준비했어요.

 

몽골부대는 저희 몽골여행 동행의 애칭이에요^-^

저희 동행 인원 모두 다 뒷정리를 정말 빠르고 깔끔하게 잘하거든요ㅋㅋㅋ

그래서 군대 같다고 해서 생겨난 별칭입니다ㅎㅎ

 

요 카드는 몽골여행 때 가져가거나

여행 떠나기 전 마지막 모임 때 술자리에서 제가 서프라이즈로 공개(?)할 계획이에요ㅎㅎ

동행원들이랑 재밌게 놀고 싶어서 준비했는데,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D

 

요렇게 뒷면은 디자인 완료!

앞면도 88가지 질문들로 글꼴설정 및 디자인에 들어갔습니다.

 

 

이렇게 밸런스 게임도 만들었고,

아래 사진처럼 O/X 질문도 만들었어요 :)

물론 주관식 질문도 있답니다.

 

 

한 사람씩 돌아가면서 질문카드를 뽑고 O/X, 그렇다/아니다, A/B 답변 카드로 대답을 하는 거죠.

답변카드도 디자인했어요 :)

 

반응형

 

 

요건 답변 카드의 앞면이구요,

 

 

요건 답변카드의 뒷 면이에요.

앞뒤로 활용할 수 있게 양면인쇄할 계획이랍니다.

 

솔직히, 생각보다 잘 만든 것 같아서 ㅋㅋㅋㅋ

인터넷에 팔까? 생각도 들었어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저희의 몽골여행을 설렘설렘하게 만들어 줄 빌드업!

Secret 질문도 준비했답니다♥

 

 

꺄아아아ㅋㅋㅋㅋㅋ>_<

저를 두근거리게 만드는 동행자는 없지만 질문이 너무 설레지 않나요?!

 

우리 중에 밀어주고 싶은 남녀가 있다

몽골 여행 하면서 호감이 생기면 끝나고 사귈 의향이 있다

 

어머어머어머

제가 만든 질문이지만 너무 잘 만들었네요!ㅋㅋㅋㅋ

 

이렇게 TOP SECRET 마크가 붙은 카드는 익명용 답변 카드로 대답을 해야한답니다 :)

 

 

 

익명용 답변 카드는 익명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Yes와 No 양면이 아닌

각 각 두 장씩 갖고 플레이하게 된답니다.

 

시크릿 질문이 나왔을 때, 시크릿 답변을 한 후, 답변을 공개하고, 카드를 전부 다시 모아서, 플레이어에게 Yes No 두 장씩 배분

이렇게 진행하면 익명이 보장되겠지요 후후

 

저희 동행원들의 답변이 궁금해집니다ㅋ-ㅋ

 

 

이제 디자인은 거의 다 완료했으니 레드프린팅에서 인쇄를 해볼까요?

저도 이렇게 만들어본 적은 처음이라서 샘플로 카드 8장만 먼저 주문해보았습니다.

 

레드프린팅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해주시구요!

상단의 홍보물 -> 포스터 -> 종이 포스터 메뉴에서 주문했습니다 :)

 

 

세부 설정은 아래와 같이 해주었습니다.

 

 

방향은 세로, 용지는 몽블랑화이트, 약간 두껍게 하고 싶어서 240g으로 했구요,

카드가 양면이니 양면인쇄로, A4 규격으로 설정했습니다.

후가공은 별도로 하지 않았어요.

 

마지막으로 양면이라서 2페이지로 된 pdf 파일 하나를 업로드하면 끝!

 

가격은 배송비 포함 5,700원입니다.

2023.06.14 오후에 주문 완료했구요, 2023.06.16 오전에 우체국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

제작은 2일만에 끝나고 배송이 하루 걸리는 것 같아요.

 

 

쨘! 출력한 샘플입니다.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예뻤어요^-^

 

 

색감이 정말 예쁘게 출력되었고,

몽블랑화이트 재질도 고급스럽고 빳빳해서 진짜 보드게임 느낌이 났답니다 :)

 

 

샘플 디자인한 결과물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별도로 수정할 필요 없이 그대로 전체 제작에 돌입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물은?!

 

 

 

컷팅까지 완료한 질문카드예요 :)

진짜 너무너무 뿌듯합니다.

 

연애 관련 질문이 주를 이뤄서 좀 그렇긴 하지만

사실 30대의 토킹 주제는 연애와 결혼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저는 출력할 때는 항상 레드프린팅을 이용하는데요,

늘 기대 이상의 결과의 출력물을 받아보는 것 같아요 :D

 

이번에도 너무 예쁘게 인쇄 제작이 되어 너무 뿌듯합니다ㅎㅎ

몽골 동행원들도 제가 준비한 게임 재밌어해줬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러분도 출력이 필요하실 때 레드프린팅을 이용해보세요-!

만족스러운 인쇄물을 받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ㅎㅎ

 

그럼 레드프린팅 인쇄제작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