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치동 맛집] 스시노스시에서 11접시 혼자 먹었어요 :0

by 팅커벨 수정 2023. 5.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회전초밥집에서 혼자 11접시를 먹고 온 작가 수정입니다^ㅠ^;;

그만큼 정말 맛있었던 초밥집이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글을 남깁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이구요, 주기적으로 가줘야하는 스시노스시 리뷰 시작합니다 :D

 

 

<스시노스시>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413, 대치상부타워

선릉역 2번 출구에서 약 500m

0507-1308-7898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11:30~21:30

브레이크타임 없음

 

728x90

 

여기는 제가 퇴근길에 초밥이 먹고 싶어질 때마다 들리는 곳이에요 :D

선릉역에서 조금 걸어야하지만 그만큼 후회없는 맛이랍니다T_T

혹시 선릉역 근처에 회전초밥집을 찾고 계신다면 스시노스시 강추드려요!

 

 

저도 맛있게 먹고 리뷰를 남기는 거랍니다 :)

좌석은 일반 회전초밥집에서 볼 수 있는 좌석이에요.

가로로 주르르륵 앉는 그런 좌석이고, 4인용 테이블은 1~2개? 입구쪽에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회전초밥집에선 bar 형식으로 된 좌석에 앉는게 국롤이죠 후후

가족끼리 온 팀도 있었고, 엄마랑 딸, 학생들끼리 다양한 사람들이 식사를 즐기러 오셨더라구요ㅎㅎ

 

 

메뉴판은 간단하구요, 회전대(?)에 원하는 초밥이 없을 경우에

원하시는 초밥을 쉐프님에게 말씀드리면 바로 해주십니다.포스트잇과 펜도 있어서 거기에 적어서 드려도 돼요 :)

 

자 이제부터 제가 좋아하는 초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ㅋ-ㅋ

 

반응형

 

 

제가 제일 먼저 선택한 초밥이에요.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ㅎㅎ 하지만 가장 먼저 눈에 띄어서 납치(?)했습니다 후후

제 입맛은 단 거, 느끼한 거 좋아하는 약간 초딩 입맛이에요^-^

고구마무스와 중간에 치즈와 소스 보이시나요?

절대 맛이 없을 수 없죠!

 

마치 걸신들린 사람처럼... 순식간에 흡입 완료...!!

 

 

그 다음 저의 픽은 연어초밥과, 떡갈비초밥이에요.

연어는 말해 무엇합니까.

정말 싱싱하고 부드럽고 담백했구요, 떡갈비는 짭쪼름하면서 맛있었어요.

위에 계란후라이 데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렇게 두 접시도 순식간에 클리어!

 

 

그 다음엔 제가 스시노스시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스시노스시에 왔으면 이 메뉴는 꼭 먹어봐야 해요^-^

바로 새우치즈구이입니다.

토치로 불맛을 입혀주는데요, 칠리소스랑 참 잘 어우러지는 새우의 맛입니다ㅎㅎ

 

 

 

 

그 다음은 말해 뭐해 말모말모!

연어양파 초밥입니다T_T

저는 연어를 좋아해서, 다른 스타일로 연어 한접시 더 먹어주었습니다ㅎㅎ

 

 

요 아이는 맛을 보아하니 장어인 것 같았어요.

소스는 데리야끼? 같은 소스였던 것 같은데 메뉴판에서 찾아보니 장어지느러미인 것 같습니다 :)

살짝 느끼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그 다음 저의 픽은 육사시미입니다T_T

요 아이는 너무 맛있어서 한 접시 더 먹었어요..!

육사시미는 못참죠!냉큼 제 앞으로 가져왔습니다^-^

 

 

 

 

요 아이도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느끼한 거 좋아하시면 드셔보셨으면 해요!

아마 참치치즈롤일 거예요!

위에 올라간 토핑이 참치었고, 그 위에 고구마무스가 달콤했고, 치즈의 짭쪼름함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롤이었어요^-^

 

그 이후에도 저는 몇 접시 더 먹었어요^ㅠ^

그래서 총 11접시를 먹었답니다 ㄷㄷㄷㄷ

 

 

하핳 사진으로 보니 정말 많이 먹었네요^_ㅜ

다이어트는... 물 건너 갔습니다 ㅎㅎㅎㅎㅎ

 

이렇게 배 터지게 먹고도 28,400원 밖에 안 나왔답니다.

이 정도면 스시노스시는 갓성비 회전초밥집 아닌가요?!

 

스타필드, 백화점, 쇼핑몰 같은 곳에서는 5접시만 먹어도 3만 원 가까이 나오더라구요..

그런 걸 생각하면 스시노스시는 최고였습니다 :D

가격도 맛도 손님도 셋 다 잡은 스시노스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같은 건물 지하에는 코인노래방이 있답니다.

식사 끝나시고 소화시킬 겸 세븐스타 코인 노래연습장에서 한곡 어떠세요?! ↓

2023.04.14 - [기타 후기] - [대치동 혼코노] 세븐스타코인노래연습장, 카드결제 가능, 사람 많은 정도, 청결함 후기

 

[대치동 혼코노] 세븐스타코인노래연습장, 카드결제 가능, 사람 많은 정도, 청결함 후기

안녕하세요-! 팅커벨 수정입니다 :) 여러분은 코인노래방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합니다ㅎ-ㅎ 특히 혼코노를 좋아하는데요, 어제 퇴근길에 코노가 땡겨서 급 혼코노를 다녀왔습니다! 세븐스타

crystal-playgoun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