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건강] 내장지방 & 술뱃살 빼는법 알려드려요 :D

by 팅커벨 수정 2023. 5.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잦은 음주로 배가 많이 나와버린..T_T 작가 수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단기간 뱃살 빼는법이자 내장지방 빼는법이자 술뱃살 빼는법에 대해 글을 남겨보려해요!

 

저는 이 방법을 일, 월, 화 삼일 째 하고 있는데요 눈바디가 달라지는 게 느껴지고 있어요+_+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몸도 개운하고 화장실도 더 잘가고, 개운한 느낌입니다.

 

그럼, 어떤 방법으로 제가 효과를 보고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728x90

 

제가 하고 있는 방법은 바로 <배꼽 마사지+복근운동> 입니다!!!

복근운동은 사실 저는 매일 하고 있긴 합니다.

하지만 배꼽마사지를 하고 나서 눈바디가 갑자기 달라지는 게 보였어요+_+!

 

그 이유는 바로 배꼽 주변에 림프절이 많기 때문입니다.

 

https://youtu.be/-fF6MKUt1RQ

 

제가 위 영상을 보고 나서 똑같이 따라해봤거든요,

그랬더니 신기하게도 배가 말랑말랑해지는 게 느껴졌어요.

 

뱃살을 빼기 좋은 조건은 바로, 뱃살이 말랑말랑 즉 지방이 말랑말랑해져야 한다는 것인데요

배를 따뜻하게 찜질하고 나서 저는 5분 동안 꾹꾹 배꼽 주변을 눌러줬더니

뱃살이 말랑말랑 야들야들 보들보들해지는 게 느껴지더라구요.참 신기했어요.

 

그만큼 배꼽 주변에 림프절이 많고, 거기에 독소가 많이 쌓였나봅니다.

그리고 처음에 꾹꾹 누를 때는 아팠었는데요, 삼일 정도 하다보니 아픈 게 많이 사라졌어요.

 

 

 

저는 아침, 저녁으로 두 번씩 마사지를 해주고 있어요.

아침에는 복부에 손난로를 얹어서 온찜질을 간단하게 해주고,

시계방향으로 5cm 떨어진 지점을 원을 그리듯 꾹꾹 눌러주고!

반시계방향으로도 원을 그리면서 꾹꾹 눌러줍니다.

그리고 배꼽에서 2~3cm 떨어진 부분도 시계방향, 반시계방향으로 원을 그리면서 꾹꾹 눌러주고 있어요.

 

저녁이나 자기전에는 누워서 겨드랑이, 쇄골, 사타구니, 무릎 뒤까지 퍽퍽퍽 잘 두들겨주고

복부는 역시나 손난로를 따뜻하게 배 위에 얹어서 찜질해준 뒤에

꾹꾹 눌러주면서 마사지를 해주었어요.

 

이렇게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복부에 독소가 빠져나갈 수 있다니..!

솔직히 다이어트 보조제보다 효과가 좋은 것 같더라구요...

다이어트 보조제는 솔직히 인위적인 느낌이 강하잖아요?

그런데 배꼽 마사지는 림프절을 자극하면서 독소를 배출하는 민간요법에 가까워서

탈나거나 부작용도 없고 몸이 가벼워지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여러분도 급찐급빠하실 때 다이어트 보조제보다는 배꼽 마사지를 아침, 점심, 저녁으로 일주일동안 한번 해보세요!

저는 삼일했는데도 효과가 좋아서 복근운동 하기 전에, 자기 전에 매일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 :)

 

그럼 여러분 배꼽마사지로 내장지방도 줄이고 건강한 몸 유지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