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도쿄 가족여행] Day 2. kkday 후지산 투어 후기 강추합니다! (고텐바 아울렛, 오시노 핫카이, 가와구치 호수)

by 팅커벨 수정 2023. 9.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모님과 함께 도쿄로 3박 4일 여행을 다녀온 작가 수정입니다 :)

이번 글에선 부모님에게도, 저에게도 정말 잊지 못했던 추억을 남겨준

후지산 당일치기 투어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제가 일정에 넣었지만 스스로를 매우매우 칭찬하고 싶은 코스였어요!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던 kkday 후지산 투어 후기!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렛츠기릿 Go!

 

728x90

 

kkday에서 후지산 투어를 미리 예약했구요,

마침 도쿄에서 출발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잘됐다 싶어서 냉큼 예약했습니다ㅎㅎ

 

 

또, 집합장소가 저희가 머물렀던 숙소랑도 가까워서 스케줄이 딱이더라구요♥

혹시 긴자에 숙소를 잡으시는 분들! 하루쯤은 후지산 투어 일정으로 빼놓으시는거 어떠실까용?

정말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거라고 자부합니다!!

 

저희는 <플랜B 한국어 가이드 서비스 후지산 일일투어>로 선택했답니다ㅎㅎ

실제로는 가이드 두 명이 함께 탑승했구요,

한 분은 한국어가 가능한 중국인 가이드, 나머지 한 분은 영어가 가능한 타이완 사람이었습니다 :)

투어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진행되었어요!

 

 

부모님을 모시고 긴자도큐 플라자 집합장소로 향했습니다.

but..T_T 길치 방향치인 저..ㅋ

설명에는 1층에서 kkday 를 찾으라고 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더라구요!

 

 

여러분, 긴자도큐 플라자 아르마니를 목적지로 해놓고 길을 찾으세용!

kkday 집합소는 아르마니 매장 바로 옆에 있답니다 :)

 

집합 시간은 8시 20분까지!

늦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늦지 않고 무사히 투어 리무진 버스를 탑승할 수 있었어요 :)

이제 후지산 투어의 첫 번째 코스인,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이동합니다♥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

고텐바 아울렛은 한국의 여주 아울렛, 이천 아울렛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Hill Side, West Side, East Side 크게 세 가지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구요,

한 바퀴 빙~ 둘러본 후 다시 Hill side에 오셔서 점심식사 하시면 딱입니다 :)

 

 

 

 

 

꽤나 한적해 보이죠?

이건 저희가 날을 잘 잡아서 일본으로 왔기 때문이랍니다!

추석 연휴 전, 3박 4일로 다녀왔거든요ㅎㅎ

다행스럽게 제가 추석 연휴 전, 평일 3일이나 휴가를 쓸 수 있었어요 ㅋ-ㅋ

무튼, 덕분에 조금 여유롭게 사람들이랑 부딪히지 않고 쇼핑할 수 있었어요 :)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요렇게 후지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구름에 살짝 가려져있지만 그래도 후지산의 웅장한 모습을 느낄 수 있었어요♥

 

고텐바 아울렛에는 주로 명품 브랜드, 패션, 시계, 가방 등

패션과 관련된 매장이 대부분이었답니다 :)

제가 찾는 소품샵이나 향수 매장, 편집샵, 보세가방 매장은 거의 없었어요T_T

명품 쇼핑이나 옷 쇼핑이 하고 싶으신 분들은 고텐바 아울렛 둘러보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대부분의 매장이 빠짐없이 줄지어 있답니다-!

 

 

한 바쿠 돌고 나서 꽤나 출출해지더라구요.

푸드코트인 이타다키 테라스로 향했습니다 :)

 

 

 

저희는 면류와 돈까스를 판매하는 FUJI 야마(?) 매장에서 음식을 주문했어요!

짧지만 일본어로 현지인과 소통하는 짜릿함ㅋ-ㅋ

제가 말한 일본어를 문제 없이 현지인이 알아들었을 때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모릅니다 >_<

하지만 오고가는 대화는 최대 두 마디뿐 ㅋㅋㅋㅋㅋ

그 뒤에 못 알아듣는 일본어라서 영어랑 짬뽕해서 소통했어요 ㅋㅋㅋ

 

 

 

우동과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우동은 조금 짰지만 맛있었고, 돈까스는 고기가 도톰해서 꽤나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나니 집합 시간이 다 되어,

다시 고텐바 주차장으로 모인 후에 두 번째 코스인 <오시노 핫카이>로 이동했어요!

 

 

[오시노 핫카이]

오시노 핫카이는 한국의 민속촌 보다 작은 로컬 관광지입니다.대표적인 심볼으로는 장수하는 물! 이에요 :)

 

 

오시노 핫카이의 지도입니다 +_+

머무는 시간은 55분 정도로, 둘러보는데 큰 어려움은 없어요!

 

다만 여기는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단독샷 찍기 어려울 정도로 모든 사진에 관광객이 다 찍혀요 T_T

워낙 붐비기 때문에 저 맵을 다 둘러보기는 어렵고,

장수하는 물과 연못, 기념품 샵, 음식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금방이랍니다.

 

 

 

 

후지산의 눈이 녹아서 흘러내린 시내로 알고 있어요.

정말 맑고 깨끗하더라구요 :)

 

 

여기가 바로 인기 스팟입니다.

사진을 찍기도 하고 여기서 장수하는 물을 떠서 마시기도 해요.

연못 중심이라서 더욱 사람이 붐볐던 곳입니다ㅎㅎ

 

 

 

 

물이 얼마나 맑은지요, 사진을 찍으면 물 위에 비친 구름이 고스란히 담기더라구요♥

저도 이 곳이 좋았지만 부모님도 정말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K-장녀 뿌듯

 

오시노 핫카이는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은데 시간이 너무 빨리 갔어요.

기념품 샵에서도 이것저것 둘러보고 기프트를 사니 시간 순삭-

아이스크림도 하나 먹고 커피도 한 잔 마시고 이것저것 소소하게 하다보니

또 다시 집합시간이 다 되어서 주차장에서 모였답니다 :)

 

이제 마지막 장소인 가와구치 호수로 출바알-!

 

 

[가와구치 호수]

가와구치 호수는...♥ 직접 가본 사람만 공감할 수 있을 거예요♥

정말 너무너무너무 x 무한대로 좋았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관광 시간이 25분 밖에 되지 않아서 서둘러야 했어요.. 흑...T_T

 

 

구름이 걷힌 후지산의 절경입니다.

큰 호수와 어우러져 더욱 웅장하게 느껴졌답니다 :)

 

 

후지산 투어하기 정말 잘한 것 같더라구요.

언제 또 이렇게 후지산을 보러 와보겠습니까T_T

부모님께도 좋은 기억을 만들어드린 것 같아서 뿌듯했어요.

(하지만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은 피곤합니다^_ㅠ)

 

 

 

살랑살랑 바람에 흔들리는 꽃과 함께 찰랑거리는 호수의 물결

한 장의 그림 같은 풍경이었습니다♥

 

 

폭풍 잔소리꾼 엄마와도 한컷 찰칵-!

이렇게 가와구치 호수를 끝으로 후지산 투어는 무사히 끝이 났습니다.

 

다시 긴자 도큐 플라자에 도착한 시각은 저녁 6:45쯤 이었어요.

아침 일찍부터 움직이느라 조금은 피곤했지만

그래도 절대 후회하지 않는 코스였답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후지산 투어 다녀와보세요!

일본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코스랍니다 :)

 

그럼, 저는 다음 글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마타 아시타!

 

반응형

 

2023.09.29 - [여행] - [도쿄 가족여행] Day 1. 시부야 스카이 후기, 꿀팁, 지각했을 때

2023.09.29 - [여행] - [도쿄 가족여행] 긴자역, 신바시역 스시 맛집, 이타마에스시 (웨이팅 있음)

2023.09.29 - [여행] - [도쿄 가족여행] ZipAir, 긴자 무세 메이테츠 후기(트윈 룸, 조식 이용방법 등)

2023.09.28 - [여행] - [도쿄 가족여행] 기념품 선물 모음, 가격(돈키호테, 후지산 투어, 센소지, 갓파바시 등)

2023.09.22 - [여행] - [일본 여행] 나리타 공항 → 긴자 1300엔 버스 시간표 총정리 (T1, T2, T3)

2023.09.04 - [여행] - [도쿄 가족여행] 파워 J의 3박 4일 일본 여행 계획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