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도쿄 가족여행] 시치고산 Shichigosan 오꼬노미야끼 후기 (웨이팅 필수)

by 팅커벨 수정 2023. 9.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맛있는 오꼬노미야끼를 먹고 온 작가 수정입니다ㅋ-ㅋ

시치고산 한자로는 七五三, 한글로는 칠오삼ㅋㅋㅋ 매장입니다!

웨이팅도 필수였는데요, 그럼 오꼬노미야끼 맛집 시치고산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https://maps.app.goo.gl/1yEnYpHTAbhgECEj9

 

Shichigosan · 2 Chome-23-7 Nishiasakusa, Taito City, Tokyo 111-0035 일본

★★★★☆ · 몬자야키 전문점

www.google.com

 

 

시치고산은 저희 가족여행 셋째 날 갔던 식당입니다.

센소지를 둘러보고 나서 갓파바시 주방도구거리를 보고,

역과도 가깝고 중간 지점인 곳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찾아보았구요.

 

일본에 왔으면 오꼬노미야끼도 한번 먹어 보고 싶어서 이 곳을 정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평점과 리뷰도 좋은 곳이라서 시치고산을 가족 식사 장소로 정한 것도 있구요!

 

 

시치고산 매장은 사진으로만 봐도 알 수 있듯, 크지 않고 아담합니다.

내부도 그렇게 크지 않은 편이에요.

 

 

저희가 갔을 때는 웨이팅이 2인 1팀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시치고산의 단점은 조금 오래걸려요 T_T

웨이팅도 최소 20분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흑..

 

여기 사람들이 은근히 많이 찾더라구요, 특히 미쿡사람들 영어권 사람들이 많았어요.

어쨌든 길고긴 웨이팅 시간을 지나, 드디어 저희 5명이 입장했습니다! (감격!)

 

 

 

 

역시나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구요, 로컬 현지 느낌이 물씬 나는 오꼬노미야끼 맛집 시치고산이었습니다.

좋았던 점 중에 하나는, 매장 내부에 화장실이 있었어요 +_+!!!!

상태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자연스럽게 몽골 매장 내부 화장실과 비교가 되었어요..... 몽골은.... 비주얼 쇼크...)

 

이제 메뉴를 골라보도록 하겠습니다!

 

 

요 페이지에서 오꼬노미야끼 메뉴를 고르실 수 있어요!

저희는 양이 많을 것 같아서 5인에서 4개만 주문했는데요,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_+!!

시치고산 방문하시는 분들, 여기는 양이 꽤 많으니 인원수-1 으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Green Onion, Pork, Squid, Cheese

부추, 돼지고기, 오징어, 치즈요렇게 네 개 주문했습니다ㅎㅎ

 

 

면류도 판매하고 있구요,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음료 & 주류 메뉴판입니다ㅎㅎ

 

 

 

 

 

 

요렇게 즉석에서 철판에 예쁘게 구워주신답니다ㅎㅎ

하지만T_T 오꼬노미야끼 특성상 구워지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대략 25분~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웨이팅에 버금가는 먹기 위한 웨이팅 시간....

 

그리고 저희는 직원분이 잘 안 봐주셔서,

저희가 먼저 이거 타는 거 아니냐고 얘기해서 그제서야 봐주셨다능...

친절도는 그렇게 높지 않은 매장입니댜,,하지만 맛은 있었어효..

 

 

 

 

 

 

인고의 시간을 끝내고 T_T

드디어 정말 맛있는 오꼬노미야끼를 먹을 수 있었어요♥

JMT...

소스가 진짜 dog미쳤습니다...

또 먹고 싶댜,,, T_T

 

아쉬웠던 점은 치즈, 오징어, 돼지고기 요 세 오꼬노미야끼는 막상 먹어보니 큰 차이가 없었다는 점??

차라리 부추맛을 하나 더 시키거나 김치맛을 시켜볼 걸 그랬습니다ㅎㅎ

 

식사시간만 빼고 다른 모든 것들에 시간이 꽤 걸렸던 시치고산..!

그래도 일본에서 오꼬노미야끼 한끼 식사로 맛있었던 매장이었습니다 :)

 

 

다음 글은, 역시나 웨이팅이 쩔었던.. 잇푸도 긴자 라멘집 후기입니다ㅎㅎ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사요나라 ~.~!! 

 

반응형

 

2023.09.30 - [여행] - [도쿄 가족여행] Day 3. 센소지, 나카미세도리, 캇파바시 주방도구거리 코스

2023.09.30 - [여행] - [도쿄 가족여행] Day 2. kkday 후지산 투어 후기 강추합니다! (고텐바 아울렛, 오시노 핫카이, 가와구치 호수)

2023.09.29 - [여행] - [도쿄 가족여행] Day 1. 시부야 스카이 후기, 꿀팁, 지각했을 때

2023.09.29 - [여행] - [도쿄 가족여행] 긴자역, 신바시역 스시 맛집, 이타마에스시 (웨이팅 있음)

2023.09.29 - [여행] - [도쿄 가족여행] ZipAir, 긴자 무세 메이테츠 후기(트윈 룸, 조식 이용방법 등)

2023.09.28 - [여행] - [도쿄 가족여행] 기념품 선물 모음, 가격(돈키호테, 후지산 투어, 센소지, 갓파바시 등)

2023.09.22 - [여행] - [일본 여행] 나리타 공항 → 긴자 1300엔 버스 시간표 총정리 (T1, T2, T3)

2023.09.04 - [여행] - [도쿄 가족여행] 파워 J의 3박 4일 일본 여행 계획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