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건강] 딥트 3일로 급찐급빠 도전!

by 팅커벨 수정 2023.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너무 먹어서 역대급 몸무게를 찍고 있는 작가 수정입니다T_T

 

그래서 오늘 리뷰해 볼 상품은 올리브영에서 14,200원에 판매하고 있는 <딥트 3일 스트롱 업> 이라는 아이입니다.

사실 다이어트 보조제를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요,

딥트는 후기가 많고 판매 상위권에 노출되어 있어서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보았어요!

 

 

 

 

딥트 3일 스트롱업은 위 사진처럼 보라색이고, 책처럼 예쁘게 패키징이 되어 있습니다.

기분 좋게 다이어트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도 괜히 생기더군요^-^

 

 

 

 

딥트 3일 스트롱업은 요렇게 스틱 안에 동글동글 차전자피 환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3일으로 되어있지만 총 8포가 들어있구요,

 

아침 공복 또는 아침 식사 15분 전에 1포 -> 저녁 식사 15분 전에 1포

이렇게 1일 2포를 드셔주면 됩니다.

 

저는 지금까지 어제 아침 1포 -> 저녁 1포 -> 오늘 아침 1포

이렇게 3포를 섭취했는데요

 

가장 빠르게 느껴지는 신체변화는 복부팽만감이에요.

먹은 음식이 없는데 배가 빵빵하게 찬 느낌?

배가 별로 안 고프더라구요!

이렇게 늘어난 위장 크기를 딥트로 줄이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딥트 3일 스트롱업은 화장실 숙변 제거 보다는 체지방 컷팅에 맞춰진 제품인데요,

저는 이상하게 화장실도 시원시원하게 잘 갔습니다^-^ㅎㅎ

 

배는 부르지만 식욕이 완전히 꺾이지는 않았어요.

맛있는 게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구요!

하지만 참을만 할 정도의 식욕이었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식욕을 억제하기 참 힘들잖아요?

근데 아무래도 딥트 3일 스트롱업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차전자피가 한가득이기 때문에

먹으면 포만감이 바로 올라와서 식욕을 참을 수 있게 되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저에게는 안 맞는 부분이 있었어요!

바로 경미한 두통과 졸림입니다T_T

 

딥트 3일 스트롱업 드시고 졸리신 분 안 계시나요?

저는 이상한게 10시간 이상 꿀잠을 잤는데도 졸립더라구요.. 흠.. 왜 일까요?

 

그리고 저는 예전에 차전자피를 먹었을 때도 살짝 머리가 아팠는데,

딥트 3일 스트롱업을 먹고도 살짝 머리가 아팠어요T_T

몽롱하고 약간 멍- 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복부팽만감도 인위적인 느낌이 들어서 속이 아주 편한 느낌은 아니었어요ㅎㅎ

그래도 비싸게 주고 산 딥트 3일 스트롱업이니, 남은 5포도 끝까지 먹어줘야겠습니다+_+!

 

다이어트는 역시 보조제에 의존하지 않고 천연(?)과 날것의 다이어트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여러분 저희 포기하지 말고 같이 급찐급빠 해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