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방탈출] 썸타는 남녀에게 추천하는 테마 커튼콜♥ - 넥스트에디션 건대2호점

by 팅커벨 수정 2023. 5.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방탈출 고수가 되고 싶은 작가 수정입니다 :)

이번 글은 앞선 <이불밖은 위험해> 테마를 끝내고 <커튼콜>을 2연방 한 후기입니다.

 

넥스트에디션 건대점은 1, 2호점 구분 없이 연방할 시 두 번째 테마부터 2,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또 후기 이벤트(당일 X), sns 좋아요&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용!

 

참, 넥스트에디션 건대 1호점, 2호점은 계좌이체 가능한 계좌가 별도로 없어서,

현금할인은 현찰을 준비하셔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매장소개 & 테마소개

 

 

넥스트에디션 건대2호점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192별관 2,3층

050-7417-8580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건대 1호점과 건대 2호점은 매우 가까이 붙어있습니다 :)

 

 

 

장르는 판타지, 인형극과 관련된 스토리입니다ㅎㅎ

 

커튼콜 테마도 방탈출 초보자들에게 꽤나 유명한 테마인데요,

얼마나 재밌길래 명성이 자자한지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

 

 

가격정보

 

커튼콜은 48,000원이고, 저희는 연방으로 플레이했기 때문에 2,000원 할인받을 수 있었어요!

특이한 점이 있다면 48,000원으로 가격대가 있는데 플레이 시간은 60분이라는 점입니다.

 

 

힌트 방식

힌트는 무제한이고, 힌트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 인원 & 제한시간 & 성공여부

 

동생 +5방, 저 +15방 정도의 방세포&방린이이구요, 커튼콜 테마는 60분 안에 탈출해야하는 테마입니다.

저희는 정말 아슬아슬하게 탈출했어요.

거의 1초 남기고 탈출했다고 해야할까요^-^;;

막판에 힌트를 마구마구 그냥 써버렸네요ㅎㅎ

 

넥스트에디션 건대점은 탈출 성공여부와 상관없이 사진을 찍어서 인화해주신답니다 :)

 

 

업체표기 난이도 & 체감 난이도

 

업체 표기 난이도는 별3개이고, 저희가 느끼기엔 솔직히 4정도였어요.

직관적으로 풀리는 문제도 있었지만, 정답을 보지 않으면 진행하기 어려운 문제도 있었어요T_T

 

커튼콜은 초보자용 입문자용 테마로도 추천하지만,

솔직히 그 정도로 쉽거나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테마는 아니었어요.

 

왜냐하면 응용력이 필요한 문제들도 있었고, 끈기를 요구하는 문제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서

그냥 힌트를 써버린 문제도 있었거든요ㅎㅎ

 

그리고 특정 구간에선 조도가 어두워서 문제 풀기가 어렵다고 느껴지기도 했어요.

 

 

공포도

공포도는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활동성

 

매우매우매우 활동적이예요!

치마 절대 비추합니다.

여성분들 꼭 바지 입으시구요, 활동성이 높기 때문에 썸타는 남녀에게 추천합니다^-^♥

 

 

인테리어 & 연출 & 자물쇠:장치 비율

 

커튼콜 테마가 유명한 이유는, 다름 아닌 인테리어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스토리를 진행할수록 우와 우와 감탄 연발하면서 신기해하며 즐겼답니다.

 

스토리에 맞게 인테리어를 정말 잘 구현해놓으셨어요.

그래서 몰입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이 상상하는 것 그 이상으로 인테리어와 장치들이 눈을 즐겁게 만들어 줄 거라고 생각해요!

 

자물쇠:장치 비율은 거의 5:5? 정도예요.

사실 커튼콜 테마를 하면서 기억에 남는 건 인테리어와 장치였답니다♥

 

 

 

 

이 테마를 하고 나서 딱 드는 생각은 바로 <썸남썸녀를 위한 테마>였어요!

보드판에 꾸며진 #해시태그 보이시나요ㅋ-ㅋ

 

#썸남썸녀테마 #이거하면1일 

ㅋㅋㅋㅋㅋ

 

그만큼 서로 가까워지기 딱 좋은 테마랍니다!

다만 해당 테마, 소문만큼 쉽거나 입문용 테마, 초보자용 테마는 아니니

어느정도 경험치를 쌓으신 다음에 플레이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힌트를 최대한 안 쓰고 탈출하는 게

문제를 음미(?)하고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하거든요ㅎㅎ

 

그래서 힌트를 마구마구 쓰면서 스토리를 진행하기 보다는

함께 문제를 풀어나가면서 커튼콜 테마를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