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방탈출] 스토리와 장치가 신박한 <조선피자몰> - 플레이더월드 강남점

by 팅커벨 수정 2023.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방탈출을 해도 또 하고 싶은 작가 수정입니다!

일요일에 <조선피자몰>이라는 테마를 동생과 함께 하고 왔는데요

저는 너무너무 좋았어요ㅎㅎ

그럼 후기 바로 시작해볼게요!

 

 

매장소개 & 테마소개

플레이더월드 강남점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6길 14, 지하1층

070-4418-5588

 

 

예약은 플릿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했어요.

플레이더월드 강남점은 신논현역 7번 출구 가까이에 위치해있고, 파란색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다 :)

 

 

 

저희는 일요일 오전 11:30 테마를 예약했는데요,

매장에는 손님들이 가득가득 붐볐답니다.

그만큼 플레이더월드 지점의 테마들이 인기가 많은가봐요ㅎㅎ

 

 

 

저희가 한 테마는 <조선피자몰>이라는 테마이구요,

난이도는 별 3개, 활동성은 낮은 테마입니다.

 

서울 강남에서 가장 핫한 피자가게의 젊은 사장이 되어 진행되는 스토리입니다ㅎㅎ 

 

 

 

 

가격정보

 

가격은 너무너무 착해요♥ 

2인 40,000원이고, 예약하실 때 예약금 2만 원 걸어주셔야 합니다.

 

이 가격에 이 퀄리티는 드물기 때문에, 조선피자몰 안 해보신 분들은 꼭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힌트 방식

힌트는 무제한이고, 힌트폰을 통해 힌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행에 문제가 있을 시에는 무전기를 통해 직원분과 얘기 나누실 수 있어요ㅎㅎ

 

 

 

플레이 인원 & 제한시간 & 성공여부

 

해당 테마, 60분 안에 탈출해야 하는 테마이구요

저와 제 동생은 실패했습니다T_T

 

저는 +20방, 동생은 +7방 정도 되는데요,

초반에 너무 시간을 써버렸어용...^_ㅠ..

 

 

 

업체표기 난이도 & 체감 난이도

 

업체표기 난이도는 3이고, 실패했지만 그래도 난이도는 3입니다.

관찰력을 요구하는 문제가 많았어요.

제 동생은 문제가 얌생이 같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만큼 힌트를 쓰기 전에 한 번만 주의깊게 관찰하시면 충분히 푸실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포도

공포도 하나도 없습니다!

안심하시고 즐겁게 플레이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아, 딱 한 구간에서 깜짝 놀랄 포인트가 있는데

무섭진 않으니 너무 걱정 마세요ㅎㅎ

 

 

활동성

 

활동성이 크지 않으니 치마 입고 하셔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인테리어 & 연출 & 자물쇠:장치 비율

 

탈출에 성공했으면 좋았을 걸..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저한테는 Best 5위 안에 드는 인생테마였어요!

 

탈출을 못해서 너무너무 아쉽지만T_T

스토리, 인테리어, 장치, 문제 그 모든 것이 조화롭고 <조선피자몰>이라는 테마에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주변에 방탈출 테마를 추천해달라는 질문을 받는다면,

<조선피자몰> 테마를 추천해줄 정도로 저한텐 만족스럽고 훌륭한 테마였습니다.

특히 가격 면에서도 이 정도 퀄리티 뽑기 힘들텐데 최고였습니다.

 

문제가 좀 얌생이 같은ㅋㅋㅋ 구석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어려운 문제가 아니라 관찰력 문제이기 때문에 구석구석 잘 살펴보면 훨씬 더 재밌게 푸실 수 있으실 거예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저희가 했을 때는 부품 1개가 없어서 :(

시간을 많이 잡아먹었네요.

해당 내용은 직원분께 전달해서, 아마 개선이 되었을 겁니다ㅎㅎ

 

그리고 팁을 하나 드리자면, 맨~처음에 문제가 안 풀리면 그냥 힌트 쓰세욥!

대충 어떻게 푸는 방식만 이해하시고 정답을 보고 다음으로 진행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만큼 뒤로 갈수록 더 대박이에요...

초반에 문제 푸느라 고민하며 시간을 잡아먹기엔, 뒷 부분이 너무 아깝습니다T_T 

꼭 중후반 장치와 연출들을 즐겨주시길 바랄게요! ㅎㅎ

 

자물쇠:장치 비율은 3:7 정도랍니다.

문제도 문제이지만 장치가 더욱 기억에 남고 신박했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