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고속터미널 돈까스 1티어 맛집 - 허수아비돈까스(안심, 등심)

by 팅커벨 수정 2023. 9.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먹어도 먹어도 자꾸 배가 고파 닥치는대로 먹고 있는 작가 수정입니다.

그래서 역대급.. 몸무게를 갱신하고 이써용...^_ㅠ..

이제 식단과 다이어트도 많이 지치고 운동에 흥미도 느껴지지 않고

여러모로 게을러지고 있습니다!

 

오늘 리뷰할 맛집은 천안고속터미널 근처에 있는 돈까스 맛집

<허수아비돈까스>라는 곳입니다 ㅋ-ㅋ

 

돈까스 쿨타임이 돌아왔습니댜

그래서 후기와 리뷰가 좋은 업체 중 하나인 허수아비돈까스에서 남자친구와 저녁을 먹고 왔어용!

그럼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허수아비돈까스는 먹자골목 쪽에 있구요,

천안터미널에 딱 붙어있기 보다는 조금 걸어야합니다.

5~10분 정도의 부담없는 거리랍니당!

 

홀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구요, 그래도 8팀 정도는 앉을 수 있는 매장 크기입니다.

메뉴도 심플해요-!

 

안심 기본 / 곱빼기

등심 기본 / 곱빼기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안심(히레) / 남자친구는 등심(로스) 기본으로 2개 시켰어요!

가격은 둘 다 동일하고 9,000원*2개 = 18,000원 나왔습니당+_+!

요즘 같은 물가에 가격 참 착한 돈까스집이었어요.

 

과연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되었습니다+_+!

 

 

 

등심(로스)까스는 이렇게 세로로 길게 나온답니다 :)

전 개인적으로 등심보다는 살코기가 짱짱한 안심이 더 좋아요!

 

 

제가 주문한 안심...♥

솔직히 기대 안 했는데 정말 맛있었구요ㅠ_ㅠ

또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안심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소금+후추를 찍어먹고 싶을 정도로 육즙과 부드러움 담백함이 살아있는 퀄리티였어요.

 

 

보통 돈까스 집에서는 밥을 많이 주지 않아서 모자랄 때가 있는데요, 

허수아비돈까스는 밥을 정말 넉넉하게 주신점도 좋았습니다!

 

남자친구랑 저랑 둘다 남김없이 싹쓸하고 왔어용 :D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식사를 하는 중간에 '배달의 민족 주문~'이런 멘트도 많이 들리던데

배달로도 인기가 많은 곳인가봐요!

 

하지만 저는 배달보다는 바삭바삭하게 갓나왔을 때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생각은 잊고 돈까스를 흡입해버렸어요^ㅠ^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 맛집이 몇 군데 있는데요, 여기도 추가될 것 같습니다 :)

강남 - 정돈

송파 - 교차점

천안 - 허수아비

요렇게 말이죠 ㅋ-ㅋ!

 

반응형

 

송파 교차점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매장인데

이사간 뒤로 자주 못가고 있어요 ㅠ_ㅠ

항상 웨이팅이 있는 인기가 많은 매장이랍니다..!

 

2023.04.29 - [맛집] - [맛집] 샤롯데씨어터 돈가스 맛집 ∥ 석촌 대표 돈가스집 ∥ 교차점

 

[맛집] 샤롯데씨어터 돈가스 맛집 ∥ 석촌 대표 돈가스집 ∥ 교차점

안녕하세요 :) 어제 뮤지컬 데스노트를 보고 왔습니다-! 보는 내내 계속 소름이 돋을 정도로 전율이 올라오는 공연이었습니다ㅠ_ㅠ 그 전에 배가 고파서 저녁을 든든하게 먹었는데요, 오늘 소개

crystal-playgound.tistory.com

 

교차점이랑 허수아비돈까스랑 다른 점이 있다면

교차점은 고기의 비중이 좀 더 높아요.

거의 고기를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허수아비돈까스는 튀김도 적절하게 배합되어 있어서

담백한 돈까스를 먹는 맛이에요 :D

 

 

그나저나 다이어트+식단을 다시 해야하는데

좀처럼 마음이 안 서네요^_ㅠ..

세상엔.. 맛있는 음식이 왜 이렇게 많은 걸까용...

 

결국 요요가 와버렸네용..!

처음의 몸무게보다 더 쪄버렸어요 :0

맛있는 거 다 먹으면서 살을 빼려면 결국엔 운동량을 늘려야 하는데요,

몸이 무거워지고 게을러져서 운동은 하기 싫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만 하고 악순환의 반복입니다^ㅠ^..

 

하지만 저는 오늘도 남자친구랑 맛있는 저녁을 먹을 계획입니당..^_^;;ㅋ

말로만 다이어트하는 아가리어터... 저도 되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다음주 월요일에는 개그우먼 김혜선 님께서 운영하시는 점핑머신에 방문해서 체험을 받기로 했어용...

 

다시 운동을 할 엄두도 나지 않고,

예전만큼 최선을 다하고 잘할 자신도 생기지 않네요 :(

이제 혼자서 하는 맨몸 운동은 재미도 없고 지겹기만해용

운동&다이어트&식단 라이프에 리프레쉬가 필요한 요즘입니다아..!

 

잡이야기가 길었네용ㅎㅎ

오늘 글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맛있는 식샤하세용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