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견례 장소] 혼주로 평택고덕 우설화 다녀왔어요 :) 갈비찜 JMT!!

by 팅커벨 수정 2023. 7.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도 결혼준비를 하고 있지만 제 동생도 결혼을 하는 작가 수정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동생이 드디어 상견례를 했답니다+_+!

그래서 혼주 입장으로 함께 상견례에 참석해서 점심을 배불리 먹고 왔어요!

 

평택고덕에 있는 우설화라는 곳인데요, 음식이 깔끔하고 정말 잘 나왔답니다 :)

그럼 푸트파이터 신부 언니의 식사 후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728x90

 

우설화 평택 고덕지구점

경기도 평택시 돌우물길 17 1동

매일 11:30~22:00

031-668-9120

 

 

 

우설화는 대중교통보다 차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독 건물이라 주차가 정말 편하구요, 주차공간도 넓고 많아서 좋았습니다 :)

 

제가 신부 언니로 상견례에 참석하다니ㅎ-ㅎ

기분이 참 이상하더라구요 하핳

어색해서 밥이 넘어가려나 했는데 네.. 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입구에 들어가니 요렇게 기프트 코너, 테이크아웃 코너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딱 상견례 전용(?) 식당이구나 느낌이 들었답니다 :)

 

직원분들도 세미 한복(?) 느낌의 복장을 갖추고 예의를 갖춰서 저희를 맞이해주었어요!

 

저희가 상견례할 룸입니다!

저희끼리 있을 때는 정말 조용하고 좋았는데

완전히 방이 아니라 가벽(?)같은 걸로 막아놓아서

뒤쪽 손님들 때문에 방음이 되지 않아서 아쉬운 점은 있었습니다ㅎㅎ

 

뭐랄까요 말이 없을 때 저희는 너무 조용한데

뒷방에서는 시끌벅쩍하면 더 어색한 그런 너낌.. 뭔지 아시죵? 하핳

하지만 음식이 맛있어서 이런 어색함을 극복할 수 있었답니댜 ㅎㅎ

 

 

저희가 먹었던 요리는 아마 코스요리A 75,000원인 것 같아요!

제가 찍은 사진과 업체 사진을 비교해보니 맞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제일 먼저 호박죽이 나와서 냠냠 먹었지요.

달짝지근한 게 입맛을 돋구더라구요ㅋ-ㅋ

 

 

제일 먼저 맛본 음식은 회입니다!

하....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기대하지 않았는데 회라니..! 정갈하게 셋팅되어 나온 회를 가만 둘 수 없어서

푸트파이터 모드 ON 했습니다 ㅎㅎ

회는 저희 테이블에서 싹쓸!

 

 

그 이외에도 갖가지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나왔어용!

모든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고 전반적으로 흠잡을 데 없었답니다 :) 

 

 

 

양념 게장도 맛있었고, 조기도 가시가 발라져서 나와서 먹기 편했답니다 :)

 

 

어느정도 식사가 나오면 밥과 갈비찜이 나옵니다 :)

먼저 된장이 나왔는데요 진짜 맛있었어요 ㅠ_ㅠ

 

 

그리고 대망의 갈비찜....!!!

지인~~~~~~~~~~~짜 맛있었답니다 ㅠ_ㅠ

국물에 밥 말아 먹었어요.....

진짜 야들야들하고 3조각이라 너무 아쉬웠지만...

입에서 갈비찜이 녹더라니깐요?!

 

이렇게 식사를 다 마무리하면 후식으로 수정과를 주십니다!

우설화에서는 1시간 30분~2시간 정도 있다가 나왔어요

상견례 생각보다 짧게 마치고 나왔답니다 :)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상견례 자리였습니다!

그럼 이번 글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