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터 파스타 맛집] 볼로네제, 페퍼로니 JMT 시그니처랩 반포점 (서울경부 1번 승차장 쪽 위치)

by 팅커벨 수정 2023.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천안-서울을 왔다갔다하며 고속터미널역과 친해진 작가 수정입니다^-^

오늘은 제가 발견한 고터 파스타 맛집! 시그니처랩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ㅎㅎ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정말 맛있게 데이트 한끼하기 좋은 식당이에요!

 

 

728x90

 

 

시그니처 랩은 이름만 들었을 때는 샐러드 가게 같았는데, 파스타 맛집이랍니다.

위치는 서울경부 1번 승차장 쪽에 위치해있어요!

 

 

메뉴 정말 다양하죠?

주문은 카운터에서 선결제 후 진동벨로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페퍼로니 피자 17,000원 + 볼로네제 16,000원 + 콜라 (가격 기억 안남)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스텔라 맥주도 330ml에 3,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한잔 하고 싶었지만 전날 과음을 했기 때문에 패스^-^;;

 

 

 

쨘-!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ㅋ-ㅋ 두둥!

 

기본 카메라로 찍은 건데, 비주얼 보십쇼ㅠ_ㅠ

특히 저 볼로네제..........

와 진짜 퀄리티 미쳤습니다..!

또 먹고 싶어요 ㅠ_ㅠ!

 

 

페퍼로니도 정말 푸짐하게 토핑되어 있구요,

짭쪼롬하면서 달달구리한 페퍼로니 피자의 맛...♥

소스는 따로 없었는데요, 그냥 먹어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페퍼로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또 다른 메뉴인 볼로네제 파스타...+_+!!!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까지 숟가락으로 싹싹 긁어서 클리어했답니다...!

 

혹시 고속터미널역에서 소개팅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시그니처랩 매장을 추천해드립니다

분위기도 괜찮고 좌석도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좋았구요

가격도 착한데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재방문 의사 200%

다음엔 마르게리따 피자와 봉골레파스타를 먹어보고 싶네요 :)

앞선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 메뉴들도 당연히 맛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