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연극

[연극] 아마데우스 후기 ♥ 문유강 ♥ 최우혁 ♥ 유유진 / 1층 5열 21번 시야

by 팅커벨 수정 2023. 4.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가 수정입니다 :)

지난 주 화요일에 연극 아마데우스를 보고 왔어요!

 

사실 이 연극은 혼자 보러 다녀 왔답니다ㅎㅎ

성인이 되고 나서 거의 처음 보는 연극이라 정말 설렜어요!

 

연극 아마데우스(155분)

2023.02.12~2023.04.11  /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가난한 시골마을 출신의 궁정 작곡가 안토니오 살리에리. 각고의 노력으로 교회 지휘자 자리를 거쳐 궁정 작곡가의 자리까지 오른 그는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공연을 보고 그의 천재성에 감탄한다.

인터파크 평점 ★9.8

VIP석 99,000원
R석 77,000원
S석 44,000원

 

 

광화문 역에 도착해서 세종문화회관을 처음 만난(?) 순간입니다-!

공연장이 주는 그 고유의 설렘과 두근거림♥

너무 좋았어요

 

 

우왕!

아마데우스 현수막이 보입니다+_+ 두근두근

 

 

제가 봤던 날의 캐스팅은 살리에리 역에 문유강 님 / 모차르트 역의 최우혁 님 / 콘스탄체 역의 유유진님 이었어요!

 

저는 1층 5열 21번 좌석에 앉아서 연극을 감상했는데요,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을 정도로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

배우분들 표정도 잘 보였고, 제 예상보다 객석과 가까워서 좋았어요!

목도 아프지 않았습니다.

 

의외로 혼자 오셔서 연극을 보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도 혼자 연극을 보러 왔지만 외롭지 않았습니다^-^

 

살리에르 역의 문유강 님은 솔직히 너무 잘생기셔서 깜짝 놀랐어요 :0

저렇게 잘생긴 얼굴로 살면 무슨 기분일까요..ㅋㅋㅋ 궁금합니다.

 

 

문유강 님은 1996년생, 중앙대학교 연극영학과를 졸업하셨습니다.

키가 187cm인데요, 이런 키 덕분에 귀공자 복장이 너무 잘 어울리셨어요ㅠ_ㅠ

최근에는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이무결 역을 맡아서 연기를 해주셨습니다.

 

문유강 님 연기는 참 호소력이 짙어서 좋았어요.

한순간에 확 몰입되게 만드는 흡입력 있는 연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모차르트 역에는 최우혁 님이 열연을 펼쳐주셨어요!

제가 느꼈던 최우혁 님의 연기는 중성적이었답니다+_+

모차르트를 보면서 예쁘다는 생각이 든 건 저 뿐일까요^-^;;ㅋㅋ

 

너무 예쁘게 생기셨...ㅠ_ㅠ

목소리도 진성을 쓰기보단 가성으로 모차르트를 연기하신 것 같아서

목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 걱정도 되었어요.

 

아마 모차르트의 가벼움과 경망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붕 떠있는 목소리로 연기하신 게 아닐까 싶습니다.

최우혁 님의 연기도 얄미울 정도로 정말 잘하셨구,

마지막 커튼 콜에서는 관객들이랑 눈을 맞추시며 인사해주시는 모습도 인상적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모차르트의 그녀 콘스탄체 역을 맡으신 유유진 님입니다.

문유강 님과 동문이네요-!

중앙대학교를 졸업하시고, 2017년 제 19회 부산독립영화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신 이력도 있습니다 :)

 

저는 유유진 님의 연기가 정말 좋았어요.

그 이유는 앙칼지면서도 도도한, 하지만 때론 경망스러운 그런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연출해주셨기 때문입니다ㅎㅎ

무엇보다 이목구비가 너무 또렷하셔서 자그마한 표정 변화도 잘 보여서 좋았습니다!

 

 

연극이 진행되는 동안 커튼콜 포함해서 사진 촬영은 불가능했어요!

연극이 다 끝나고 난 뒤 철학적인 고민도 들기도 했고,

배우란 직업은 참 매력적인 직업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

아쉬운 마음에 기념품인 머그잔도 하나 구매했어요ㅎㅎ!

 

처음으로 혼자 본 연극 아마데우스, 너무 재밌게 보았습니다♥

다음 연극은 파우스트를 예매했어요 :)

무려 OP석을 예약했는데요, 전참시에 원진아 님이 출연해서 연습하는 모습이 나왔는데

저도 정말정말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