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도어이스케이프] 꽁냥꽁냥 설렘가득한 <둘이 라면> 후기

by 팅커벨 수정 2023. 7.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에 글을 남기는 작가 수정입니다!

 

저... 남자친구가 생겼어요 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요즘 바빠서 글이 뜸했답니다^-^;;

그리고 저....... 어쩌면 내년에 결혼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ㅎ-ㅎ

 

이런 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한 그분과 단둘이 첫 방탈출을 했답니다♥

썸남, 남자친구가 생기면 하려고 아껴둔 <둘이라면 테마> 후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매장소개 & 테마소개

728x90

 

도어이스케이프 강남가든점은 신논현역 교보문고에서 가장 가까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저는 이전에 동생이랑 Insert Coin이라는 테마를 플레이했었는데요,

문제도 재밌고 스토리도 짜임새 있어서 또 방문하고 싶었었죠ㅎㅎ

 

<둘이 라면> 이라는 초심자, 영업용 테마로도 좋다고 소문이 자자하지만

썸남이나 남자친구랑 하면 더욱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아껴뒀었는데

이번에 남자친구랑 같이 해보게 되었답니다 ㅋ-ㅋ

 

 

 

도어이스케이프 매장의 장점은 테마 퀄리티도 뛰어난데 예약이 어렵지 않다는 점이에요.

조금만 인기 있거나 유명한 테마는 수강신청 피터지게 해야 하잖아요?

그런데 도어이스케이프는 그 정도까지 치열하지는 않아도, 영업용 초심자들에게 딱인 테마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매장으로 가는 길에는 금손 방탈러들의 작품도 볼 수 있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그림을 잘 그리시는지ㅠ_ㅠ

똥손은 웁니다 엉엉

 

 

가격정보

 

예약금 20,000원 이체해주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금 확인 문자는 따로 가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

 

둘이라면 테마는 2인 46,000원이지만 계좌이체 시 1인당 1,000원씩 할인 가능합니다.

그래서 44,000(할인가) - 20,000(예약금) = 24,000(현장 이체) 

요 가격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힌트 방식

힌트폰으로 무제한으로 힌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코드를 입력해서 힌트와 정답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폰도 내부에 있어서 비상 상황에 직원과 직접 통화도 할 수 있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그리고 둘이라면 테마는 문제에 넘버링이 되어 있어서 가이드가 매우 친절하답니다 :)

그래서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이나 방탈 경험이 별로 없으신 분들도 감을 잡기에 매우 좋은 테마라고 생각해요!

 

 

플레이 인원 & 제한시간 & 성공여부

 

2명 / 제한시간 60분 / 4분 47초 남기고 성공!

 

생각보다 문제 수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

그래도 탈출해서 다행이에요!

저희는 힌트 3번 정도 쓰고 4분 47초 정도 남기고 탈출 성공했어요.

 

저는 사실... 이 테마하면서 특정 문제에서 남자친구한테 반해버렸어용........ >_< 힣

제 머리로는 풀 수 없는 문제를.... 메모장에 몇 번 슥슥 쓰더니 바로 풀어버림.....

 

 

ㅎㅎ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사이라 쭈뼛쭈뼛 어색어색하네요^-^

 

 

업체표기 난이도 & 체감 난이도

 

업체 표기 난이도는 2.5였고, 저희도 느끼기에 2.5였습니다.

다만 문제 수가 생각보다 많으니 초반에는 조금 빠릿하게 푸셔야 뒷부분을 더욱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중간에 좀 안 풀리는 문제가 있다 싶으시면, 바로 힌트 쓰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희는 계속 생각하다가 시간을 잡아먹기도 했습니다T_T

 

 

공포도

하나도 안 무섭구요! 썸남 & 남자친구랑 꽁냥거리면서 설렘설렘하면서 풀 수 있어요!

약간... 신혼부부 갬성?? ㅋ-ㅋ

 

 

 

활동성

 

활동성도 거의 없어서 예쁘게 입고 오신 날 방탈출 하셔도 무방합니다 :)

 

 

인테리어 & 연출 & 자물쇠:장치 비율

 

인테리어는 정말 독특했어요!

이제 4D의 영역까지 방탈출이 구현하는 걸까요?

후기를 보니 라면이 먹고 싶어진다고 하던데, 왜 그런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

해당 포인트가 참 독특해서 인상 깊었던 <둘이 라면> 테마였습니다-!

 

생각보다 스케일이 꽤 컸고, 넓어서 3~4인도 수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자물쇠 8 : 장치 2 정도로 구성된 테마였어요.

 

그럼 여러분도 썸남이 생긴다면 <둘이 라면> 한 번 해보시길 바랄게요♥

(사실 둘이라면 테마 플레이하기 전에 저희는 썸남썸녀 관계였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