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점핑머신 강남점] 1회 체험 후기, 좋았던 점, 기존 점핑과 다른 점

by 팅커벨 수정 2023.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시 날씬한 몸을 찾기 위해 운동을 시작한 작가 수정입니다!

제 몸에서 말도 안되는 몸무게가 찍히더라구요...T_T 슬픕니다..!

 

하지만 이대로 가만히 있을수만은 없지요!

한때 자기관리를 빡세게 했던 저로서!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3kg를 먼저 천천히 감량해보기로 합니다.

 

그 수단으로 점핑 다이어트를 선택했는데요, 1회 체험 후기와 좋았던점

그리고 기존 점핑 클럽과는 다른 점에 대해 간단하게 작성해보려합니다 :)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728x90

 

 

점핑머신은 개그우먼 김혜선 님께서 운영하시는 체인점으로 나름 유명한 곳입니다 :)

점핑머신 강남점은 한티역 1번 출구 가까이에 위치해 있구요,

특이한 점은 지하가 아니라 지상에 위치해있답니다+_+!

 

그리고 방문하기 전부터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가격이 오픈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보통 이런 곳은 가격은 별도로 문의를 해야 알 수 있는 부분인데요,투명하게 비용이 공개되어 있다는 점이 진짜 좋았어요.

 

할 사람은 한다 마인드!수업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진달까요?여튼 기대감을 갖고 방문해보았습니다.

 

 

또 좋았던 점은+_+!

바로 허ㅂ라이프 건강보조식품을 판매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정말 찐으로 점핑 트램펄린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놀라운 점은 강사님께서 직접 수업을 진행하신다는 점이에요+_+!!

 

보통 일반적인 점핑 다이어트 클럽의 경우에는..

일반이라기 보단 99%의 지점이 허ㅂ라이프 건강보조식품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저는 허ㅂ라이프 하기 싫고 운동만 할 거예요!'

이렇게 얘기하기 쉽지 않습니다^-^;;

 

거기는 허ㅂ라이프 건강보조식품과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사업자등록도 일반식품판매로 등록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점핑이 끝나고 나면 허ㅂ 쉐이크를 한 잔씩 타서 주는데요솔직히 매몰차게 거절하고 딱 운동만 하기 쉬운 분위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점핑머신은 달랐어요..!정말 찐으로 점핑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니..T_T

 

그리고 강사님이 자 시작할게요~ 하고 티셔츠를 벗으시는데우와아아......... 복근이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T_T갑자기 다이어트 욕구가 활활 타올랐어요!!

 

물론 점핑만으로 완성된 몸은 아니겠지만딱봐도 체지방 5% 미만의 탄탄한 몸이었습니다.그런 강사님과 함께 점핑 수업을 뛴다니.. 전문성도 느껴지더라구요!

 

 

수업이 끝나고 나서도 억지로 강요하거나 강매하거나 그런거 1도 없었습니다.

수업 중간엔 진짜 죽을 것 같았지만 ㅋㅋㅋㅋㅋ

죽을 것 같다가 한 번씩 쉬운 노래 틀어주시고

그러다 빡세게 굴리시고

이렇게 저렇게 하다보면 수업이 끝나있더라구요..

 

땀도 오랜만에 많이 흘렸구,

예전에 점핑 오래 했던 감각이 아직 남아있어서인지 부상 없이 첫 시간에도 잘 해낼 수 있었어요!

 

주 2회를 뛸까, 주 3회를 뛸까.. 고민하다가

주 2회는 너무 루즈한 것 같아서 주 3회로 3개월 등록하고 왔습니다.

 

쌤이랑 좀 더 얘기 나누고 싶었지만

바로 다음 수업 강의를 뛰러 가셔서 ㅎㄷㄷ

아쉽게 인사는 나누지 못하고 점핑머신에서 나왔어요!

 

이렇게 저의 다이어트 권태기 극복을 위한 노력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바디프로필을 찍고 나서 꽤나 오래 다이어트와 식단을 하며 자기관리를 해왔었는데요

덕분에 요요가 오는 기간을 늦출 수 있었어요.

2021년 2월에 바디프로필을 찍었고, 2023년 9월에 요요+추가 몸무게를 달성했으니

나름 2년 6개월이 넘는 기간동안 열심히 몸매 관리를 했었습니다ㅎㅎ

 

하지만 최근 연애를 하고 나서는 조금씩 삶의 밸런스가 무너지더니

식단관리와 홈트를 잠깐 손 놓았을 뿐인데 살이 훅 찌더라구요..

 

2020년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했을 때 몸무게 46, 3년이 지난 현재 몸무게 48

어느새 42~45kg 예뻤던 몸무게가 '그 시절' 몸무게가 되어버렸습니다ㅎ-ㅎ

옷이 다 안 맞고 꽉 끼는.. 걸 넘어서 새로 사야하는 몸무게가 되어버렸어요ㅎㅎㅎ

 

하지만 그렇다고 연애를 포기할 수 없지요!ㅎㅎ

저는 욕심이 많은 여자라 다이어트와 연애 두 마리 토끼를 반드시 잡아내겠습니다.

 

몸무게 감량 목표도 있지만, 현실적으로 실천 가능한 목표!

주 3회 3개월 동안 올출하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그리고 혹시 점핑머신이 아닌 일반 점핑다이어트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을 것 같아

허ㅂ라이프 연계 점핑 다이어트에 대해서도 말씀드려볼게요!

 

 

우선 대부분의 '점핑'이 들어가는 매장은 허ㅂ라이프 연계 매장입니다 :0

매장 사진을 보시면 트램펄린 손잡이 쪽에 영어로 허ㅂ라이프라고 적혀져 있어용

방문하시기 전에 매장 사진을 보고 허ㅂ라이프 연계인지 아닌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저는 허ㅂ라이프 매장인 걸 알면서도 모 점핑 클럽에 등록을 했어용

그때는 처음부터 허ㅂ라이프 하기 싫다고 담당 코치한테 얘기할 정도로..

나름 강경파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저의 의지와는 다르게 분위기 자체가 허ㅂ 제품을 사먹지 않으면 불편할 정도였어요^-^;;

매주 인바디를 체크하고, 점핑 수업이 끝난 후에 허ㅂ라이프 쉐이크를 마셨으니..

이런 루틴 때문에 구매하지 않으면 마음이 불편해서 결국 쉐이크를 먼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드럽게 비싸용^-^;;

 

그러다가 점핑 클럽에서 각 권역별로 체지방 감량 대회를 열고

3위인가? 5위 안에 들면 바디프로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그때까지도 저는 순진했어요!

저만의 식단으로 체지방감량을 해서 순위 안에 들 계획이었거든요

 

하지만 그 대회는 허벌 제품을 회원들이 더 많이 구매하기 위한 대회였던 것 같습니다^-^;;

모두가 식단 사진을 인증하는데 허ㅂ라이프 제품을 찍어서 인증하고,

스케쥴이나 미션에도 허ㅂ라이프 제품과 관련된 것들이 더러 있었어요..

 

결국 저도 그렇게 군중심리에 못이겨 허ㅂ제품을 찬양하며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웃기는게 허ㅂ라이프 하는 사람들은 그 제품이 좋아서 살이 빠진 거라고 생각하더라구요ㅇㅅㅇ

그리고 허ㅂ라이프 별로다라는 얘기에 정말 발끈하기도 합니다..

 

사실 하루에 쉐이크만 끼니로 먹으면 당연히 살이 빠지는건데

자기네 제품이 좋아서 그런 거라고 거의 세뇌(?)아닌 세뇌를 당하게 되더라구요..

 

반응형

 

무튼 저는 6개월 정도의 도전+허벌 탕진으로 바디프로필을 무료로 찍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실 그때 이번에 순위에 들지 못하면 그냥 내돈내산으로 바프를 찍고 허벌을 끊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적금까지 깨면서까지.. 허ㅂ 제품을 먹었거든요..

쉐이크, 알로에겔, 비타민, 단백질, 식이섬유, 허ㅂ티, 리프트오프, 단백질바 등등..

 

결국 돈을 써서 마른 몸매를 만들고.. (사실 탈모도 왔었어요.. 그땐 탈모인 줄 몰랐습니다.)

한동안 아니 지금도 다이어트에 대한 강박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ㅇㅅㅇ

 

그리고 허ㅂ라이프 하는 코치들이 솔직히 좀 여우같아요.

자기한테 정가로 얼마 이상 구매하면 회원가입을 시켜주는데요,

회원가입이 되면 33% 정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그리고 자기 이름 밑으로 회원가입이 되면 그때부턴 관리를 그렇게 잘 안 해주더라구요ㅇㅅㅇ

이젠 고객이 알아서 주문해서 허벌 제품을 먹을 수 있으니까요

약간 잡은 물고기 밥 안준다 머 그런 느낌입니다.

 

전 사실 거절을 잘 못해서.. 제대로 거절하지 못했어요.

그 사람들은 자기네들이 다단계라고 절대 생각하지 않습니다 ㅇㅅㅇ

그리고 코치와 친해지면 개인적인 부탁을 회원한테 시키기도 해요.

 

음악 켜고 시작하면 된다는 둥

수업 끝나면 음악 꺼달라는 둥

회원들이 아직 남아 있는데 자기 약속있다고 약속 가버립니다 ㅇㅅㅇ

어차피 회원들은 스크린 보고 점핑을 뛰거등요

 

암튼 전 개인적으로 바디프로필은 얻었지만 사람들도 그렇고 그닥 좋은 인상은 받지 못했어요.

낭비한 돈들도 아깝지만 바디프로필 찍었다 생각하고, 허ㅂ라이프 조직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생각하며 완전히 끊어버렸습니다.

 

아무튼, 점핑다이어트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칠게요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