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마스터키 강남점] 스토리가 신박했던 테마, 히로인(HeroinE)

by 팅커벨 수정 2024. 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룸에이트 <고령화사회>에 이어 마스터키 강남점 <히로인> 테마를 2연방한 작가 수정입니다 :)

테마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연방하기에 딱 좋은 플랜이었습니다 ㅋ-ㅋ

 

그럼 오랜만에 방문한 마스터키 강남점의 <히로인> 테마 후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매장소개 & 테마소개

 

 

 

마스터키 강남점은 방탈출계의 시조새라고 할 수 있지요ㅎㅎㅎ

2016~2017년 방탈출이 성행하기 시작했을 때부터 그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방탈매장입니다♥

 

2017년? 2018년? 그때 썸남과 함께 이자카야 츠이오쿠라는 테마를 했었는데요ㅎㅎ

오랜만에 매장에 방문해보니 그때의 향수가 피어오릅니다ㅎ-ㅎ

 

 

 

 

저는 이번에 히로인이라는 테마를 하게 되었어요!

오프라인 방탈출, 줄여서 오방 카페를 통해 인원을 모집했고

다행히 저 포함 세명에서 플레이할 수 있었답니다 ~.~

 

 

 

 

 

테마 스토리도 너무 흥미진진했고,

어떤 이야기가 방탈출에 녹아 있을지 너무 궁금했답니다 :)

 

 

가격정보

 

 

 

히로인 테마 가격은 2인 44,000원 -> 3인 60,000원 -> 4인 72,000원 -> 5인 90,000원입니다 :)

2~3명에서 플레이하기에 딱 적당한 테마였어요!

4인 이상은 비추!

 

 

힌트 방식

힌트 폰으로 힌트를 얻을 수 있으나 정답까지는 알려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플레이 인원 & 제한시간 & 성공여부

 

3명에서 플레이했구요 / 60분 안에 탈출해야 했어요! / 저희는 14분 21초 남겨놓고 탈출 성공했습니다 :)

 

 

 

 

회원님 중에 방탈출 고수가 있어서 앞서 플레이한 <고령화사회>에 이어

<히로인>테마도 버스를 탔습니다 ㅋ-ㅋ!!

 

마찬가지로 노힌트로 탈출했어요!

노힌트에 14분을 남겨놓고 탈출하는 게 가능하긴 하더라구요 :0

 

 

업체표기 난이도 & 체감 난이도

 

업체 표기 난이도는 별4개였는데 실제로는 3.5 정도로 느꼈습니다.

셋이서 잘 풀어서 그런 것도 있고, 방탈 고수님이 캐리해주셔서 좀 더 쉽게 느껴졌어요!

 

관찰력이 요구되는 문제들이 꽤 많았구요!

힌트 팍팍 쓰면 초보자라도 충분히 탈출 가능하답니다 :)

 

 

공포도

 

약공포..!

스토리와 잘 어우러지는 신박한 약공포가 있습니다.

하지만 적응하면 절대 무섭지 않습니다 :)

 

 

 

 

활동성

 

조금 있습니다!

치마는 비추예용 :)

 

 

인테리어 & 연출 & 자물쇠:장치 비율

 

인테리어와 연출이 스토리와 너무 잘 어우러졌어요 :)

앞서 플레이한 <고령화사회>보다 <히로인>테마가 저는 좀 더 재밌고 인상깊었습니다ㅎㅎ

 

히로인이라는 테마도 마찬가지로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테마이기 때문에

몰입해서 테마를 즐길 수 있었어요!

 

자물쇠는 7 : 장치는 3 정도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인생 테마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인상깊었던 테마가 될 것 같군요 ㅎㅎㅎ

 

썸남썸녀가 즐기기에도 좋은 테마라서 <히로인> 테마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른 방탈출 테마보다 수강신청도 수월하고 스토리, 테마, 인테리어도 모두 보통 이상입니다 :)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