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이룸에이트] 방린이 취향저격 스토리 테마 <민초> 후기 :)

팅커벨 수정 2024. 2. 28. 20: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동생과 방탈출을 하고 온 작가 수정입니다 :)

강남의 방탈출 유명 테마들은 수강신청이 정말 빡세지요 ㅠ_ㅠ

 

그래서 이번엔 수강신청은 수월하되 재미도 있는 그런 테마를 찾아보았습니다.

바로 이룸에이트의 <민초>라는 테마입니다-!

 

정말 재밌게 하고 왔구요, 초보, 입문자, 방린이, 방세포, 썸남썸녀 모두에게 추천하는 테마입니다 ㅋ-ㅋ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728x90

 

매장소개 & 테마소개

 

 

저희가 다녀온 이룸에이트는 구.비트포비아 신논현점이 있던 곳이랍니다 :)

신논현역 3번 출구 팀홀튼 카페 라인쪽에 위치해있구요!

지하에 위치한 매장입니다~.~

 

 

 

 

2024.01.03 - [방탈출] - [이룸에이트(구 비트포비아)] 오방 회원님 하드캐리 버스탄 테마, 고령화사회

 

[이룸에이트(구 비트포비아)] 오방 회원님 하드캐리 버스탄 테마, 고령화사회

안녕하세요! 썸남이 될 뻔한 남자에게 약속 파토를 맞은 작가 수정입니다^ㅗ^ 다음 날 같이 방탈출, 그것도 2연방을 하기로 했는데 전날 밤늦게 못 만나겠다고 하더라구요^ㅗ^ 제가 결제까지 미

crystal-playgound.tistory.com

 

 

얼마전에 오방(오프라인 방탈출 카페) 회원님과 번개로 <고령화사회>라는 테마를 재밌게 했었지요!

고령화사회 테마를 하면서 스토리도 탄탄하고 문제도 깔끔한 곳이라 <민초> 테마는 어떨지 더욱 기대가 되었답니다!

 

 

 

 

민초는 코믹/잠입 테마이구요!

난이도는 별3개, 그리고 요즘 보기 드문 60분짜리 테마입니다.

 

테마소개
경고(WARNING)
더 이상 민초에 대해 조사하지 마시오

 

 

테마 설명만 보고 감히 어떤 스토리의 테마일지 추측하기 어려웠어요+_+!

 

 

 

 

가격정보

 

민초테마 가격은 1인 24,000원 -> 2인 48,000원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실 때 전체금액을 결제해주셔야 예약 확정이 된답니다!

 

 

힌트 방식

힌트 방식은 힌트폰에 힌트코드를 입력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힌트는 당연히 무제한이었구요+_+!!

메모를 할 수 있는 미니보드도 있어서 편했어요.

 

 

플레이 인원 & 제한시간 & 성공여부

 

저와 제 동생 둘이서 플레이했고,

60분 이내에 탈출해야 하는 테마! 저희는 6분 남기고 성공하였습니다 ㅋ-ㅋ

 

 

 

 

 

 

 

 

업체표기 난이도 & 체감 난이도

 

업체 난이도는 별 3개였고, 딱 그 난이도에 맞는 테마였어요!

아무래도 저희한테는 별 3개짜리 테마가 난이도가 맞는 것 같습니다^-^

 

별 4개부터는 힌트를 남발하면서 풀게 되더라구요ㅠ

그래도 <민초> 테마는 문제 술술 풀리고, 또 조금만 고민해보면 풀리고!

무튼 문제 푸는 재미가 느껴지는 테마였습니다!

 

참고로 저는 30방 정도?

동생은 10방 정도?의 초보자입니다ㅎㅎ

 

 

공포도

쫄래미이시라면 약간의 무서운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조도가 낮아서)

괜히 창조공포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_+!!

 

 

활동성

 

아주 조금? 딱히 기억에 남을 정도의 활동성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치마 입고 충분히 가능하지만 짧은 치마는 비추!!

 

 

인테리어 & 연출 & 자물쇠:장치 비율

 

이룸에이트 <민초> 테마는 잠입에 맞게 인테리어를 잘 해놓았더라구요!

오! 신선하다! 재미있다! 흥미진진한걸?!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루즈해지지 않고 재밌게 즐길 수 있었어요!

 

연출은 진짜 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저와 제 동생 취향저격 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게 플레이했구요,

차마 스포라서 말하지 못하지만 진짜 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좋았어요!!!

진짜 가볍게 즐기기 딱 좋은 웰메이드 테마~.~ 민초민초!!

 

자물쇠:장치는 6:4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민초>는 스토리 위주의 테마여서 저는 지문 읽으면서 문제 푸는게 너무 재밌었어요!

또 민초같은 테마 있으면 해보고 싶습니다ㅋ-ㅋ

 

저희는 잠입과 코믹 테마가 잘 맞는 것 같아요 후후후

다음에도 또 재밌는 테마가 있다면 플레이하고 후기 들고오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