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홍대 위욜] 3인 쫄보 스릴러, 공테 ⊙_⊙ 즐거운 나의 집, 썸남과 함께 추천 테마

팅커벨 수정 2023. 9. 23. 14: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쫄래미 작가 수정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3인에서 방탈출을 해보았어요!!

이 테마는 제 동생의 남자친구(예비 남편)을 영업하기 위한!

제가 서칭한 공테, 스릴러 테마이기도 하죠 후후후

 

과연 어떻게 플레이했을지!

후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728x90

 

매장소개 & 테마소개

 

저희가 방문한 업체는 <위욜>이라는 방탈출 매장이에요.

 

 

써브웨이 홍대아트점과 매우 가까이에 있습니다+_+!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2연방 해야하기 때문ㅋㅅㅋ)

썹웨이에서 빠르게 저녁을 해치우고 위욜로 향했어요!!

 

 

 

사실 위욜은 처음 들어보는 매장인데요,

WhatEver YOu Like

영문을 따서 WEYOL 이라고 매장명을 지은 것 같습니다.

참 독특하고 기억에 잘 남는 매장명이라 좋았어요!

 

 

 

저희가 할 테마는 <즐거운 나의 집> 이라는 테마입니다.

수강신청(예약)은 비교적 수월했어요!!

 

지금은 비어있는 나의 옛 집.

오랜만에 내려가 짐 정리를 하던 중 수상한 흔적이 발견되기 시작했다.

 

 

난이도는 별 3개짜리, 60분 안에 탈출해야 하는 스릴러 테마입니다.

포스터와 테마 설명+_+!

딱 제 스타일♥

 

 

가격정보

 

3인 72,000원이구요, (1인 24,000원)

인터넷으로 예약 시에 예약금 23,000원을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현장에서 잔액 계좌이체 or 현금 결제 시에 1인당 1천 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총 3천 원 할인 받아서, 최종금액 69,000원에 플레이했습니다.

 

60분 테마임을 감안하면 저렴한 편은 아니고 오히려 가격대가 좀 있는데요,

저는 그래도 <즐거운 나의 집> 테마 강추합니다..

제 인생 테마 BEST 5 안에 드는 테마였어요...

 

 

힌트 방식

힌트는 힌트폰으로 힌트코드를 입력해서 푸는 방식이구요,

개수는 무제한입니다!60분 안에 탈출해야 하는 공포&스릴러 테마이기 때문에 막힌다 싶으시면힌트를 바로바로 쓰시면서 스토리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 테마는 엔딩까지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플레이 인원 & 제한시간 & 성공여부

 

3인에서 & 60분 안에 탈출해야 했고 & 5분 남기고 성공했습니다 :)

막판에 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힌트를 마구마구 써버렸어요ㅋㅋㅋㅋ

 

 

 

업체표기 난이도 & 체감 난이도

 

업체 표기 난이도는 별 3개이지만 저희는 3.5~4개 정도로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공테는.... 문제에 집중을 하기가 힘들기 때문이지요ㅋ-ㅋ

저의 창조공포로 인해서 머뭇머뭇 쫄래미처럼 플레이하다가

쉽게 풀 수 있는 문제도 뇌정지가 될 때가 더러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위욜 <즐거운 나의 집> 테마는 문제들이 직관적으로 풀리는 것들도 있지만

한번 더 생각해야 하는 문제들도 있었고 관찰력이 필요한 문제들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마냥 쉽다고 보통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어렵게 느껴졌답니다 ㅎㅎ

 

 

공포도

무서웠어요 >_<

하지만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저는 제가 엄청난 쫄보인 줄 알았는데 사장님께서 저희는 쫄보 아니라고 칭찬까지 해주셨지 뭡니까?!

음하하하!!

그런데 3인에서 플레이해서 솔직히 할만했구요

2인이었으면 폭망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2명일 때와 3명일 때 공포도의 차이는 확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저희는 3명이라서 그런지 무섭지만 옹기종기 모여서 오합지졸 잘 풀어나갔습니다ㅋ-ㅋ

 

그리고... 여러분..!

혹시 썸남과 방탈출을 하고 싶은데 공포가 땡긴다?

그러면 위욜 <즐거운 나의 집> 꼭 하러 오세요 >_< ♥

 

저 만약에 썸남이랑 이 테마 했잖아요?

그러면 꺄아악 하면서 >_< 괜히 썸남 뒤에 숨기도 하고 팔짱끼기도 하고

뭐 그랬을 것 같습니다

예..

끼부리기 짱짱 좋은 테마

썸 타기 짱짱 좋은 테마

둑흔둑흔 설렘설렘 테마

 

그 테마가 바로 <즐거운 나의 집> 입니다^_^!

하.. 이 테마 하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썸남이 생긴다면 다시 하게요..

 

네 역시 방탈출은 공포 테마가 제일인 것 같아요

저도 방탈 입덕을 공테로 시작했거든요 후후

 

 

활동성

 

활동성은 꽤나 있습니다!

치마는 가급적 피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

 

이 날은 썸남과 방탈출 끝나고 치맥먹는다! 생각하고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복장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신발은 실내화가 비치되어 있으니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인테리어 & 연출 & 자물쇠:장치 비율

 

인테리어 5점 만점에 5점

연출 5점 만점에 5점

스토리 5점 만점에 4.5점 드리겠습니다!!

 

일단 이 테마를 만드시면서 꼼꼼하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살리려고 노력하신게 느껴졌어요

방탈출이 끝나고 사장님께서 테마 설명과 스토리 설명을 해주시는데..

저희 정말 감동했잖아요..

말씀을 정말 잘해주시고 너무 친절하게 하나하나 이 테마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니

돈이 1도 아깝지 않은 60분이라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처음 방탈출을 한 동생 예비남편도 <즐거운 나의 집> 테마에 방탈출 신세계를 경험한 것 같더라구요!

후후후 이렇게 방탈출 입문&입덕시키기 성공 ㅋ-ㅋ!

 

무튼, <즐거운 나의 집> 요 테마는 정성껏 만든 테마라는 게 느껴졌습니다.

간만에 스토리가 사는 테마, 그러면서 재미와 짜릿함까지 즐길 수 있었던 테마였어요.

무엇보다 친절한 매장이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방탈출 처음 하시는 분들이 위욜을 경험한다면 여기가 기준이 되어

다른 방탈은 시시하게 느껴질 것 같다는 생각도 했어요!

 

여기는 인테리어 스토리 서비스 등 모든 방면에서 상위에 랭크하는 매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가 첫 방탈이고 첫 기준이 되면 그 이상을 만족시키기는 조금 어렵지 않을까.. 싶지만

저는 그래도 여기를 입문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

 

정말 즐겁게 기분 좋게 들어갔다 나올 수 있는 매장, 위욜이었습니다!

 

 

 

썸남과 하기 좋은 방탈출 테마 목록 ↓

2023.05.16 - [방탈출] - [방탈출] 썸타는 남녀에게 추천하는 테마 커튼콜♥ - 넥스트에디션 건대2호점

 

[방탈출] 썸타는 남녀에게 추천하는 테마 커튼콜♥ - 넥스트에디션 건대2호점

안녕하세요-! 방탈출 고수가 되고 싶은 작가 수정입니다 :) 이번 글은 앞선 테마를 끝내고 을 2연방 한 후기입니다. 넥스트에디션 건대점은 1, 2호점 구분 없이 연방할 시 두 번째 테마부터 2,000원

crystal-playgound.tistory.com

 

2023.05.14 - [방탈출] - [방탈출] 장치 100% 썸타기 좋은 테마 ★별의별★ 마스터키프라임강남점

 

[방탈출] 장치 100% 썸타기 좋은 테마 ★별의별★ 마스터키프라임강남점

안녕하세요 :) 방탈출이 너무나도 좋은 작가 수정입니다. 키이스케이프 그카지에 이어 마스터키의 테마를 2연방으로 하고 왔습니다 후후 테마는 방탈출 카페에서 후기가 꽤 좋은 테마라서 해보

crystal-playgound.tistory.com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