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방탈출] 장치 100% 썸타기 좋은 테마 ★별의별★ 마스터키프라임강남점

팅커벨 수정 2023. 5. 14. 01: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방탈출이 너무나도 좋은 작가 수정입니다.

키이스케이프 그카지에 이어 마스터키의 <별의별> 테마를 2연방으로 하고 왔습니다 후후

 

<별의별> 테마는 방탈출 카페에서 후기가 꽤 좋은 테마라서 해보게 되었어요.

100% 장치로만 구성된 방이라는데, 과연 어떤 스토리가 펼처질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_+!!

 

 

<마스터키프라임 강남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1, 메트로빌딩 B2층

12:00~23:00

070-4193-0021

 

 

 

마스터키프라임 강남점은 강남 CGV 쪽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참고로 마스터키는 예약 확인 차 하루 전날에 전화를 주시는데요..

070으로 되어 있어서 스팸인 줄 알고 전화를 받지 않으면, 노쇼로 취소가 될 수 있다고 하니..

070으로 오는 전화는 일단 받아주세요!

 

저도 운동하고 있느라 두 차례나 받지 못했는데요,

락을 받지 않으면 노쇼로 취소가 될 수 있다는 문자가 와있더라구요!

냉큼 마스터키프라임 강남점으로 전화했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는 전화가 왔을 때 뜨는 문구를 <마스터키프라임 강남점>으로 업체에서 설정해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요즘 070은 주식권유나 휴대폰 기기변경 등등.. 스팸 전화 정말 많이 오잖아요^-^;;

 

 

 

 

테마소개 & 장르

 

테마는 소개는 매우 간단해요!

별의별 일도 다 있네.

난이도는 별 3개, 어드벤처 테마입니다.

 

포스터만 봤을 때는 우주 관련된 테마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비상시 품목과 테마에 대해서도 직접 설명해주셨습니다!

 

 

 

 

별의별 테마는 100% 장치 테마이기 때문에, 힘을 쓰는 게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강제로 무언가를 열려고 하거나 힘을 주는 행동은 절대 하지 말라고 당부해주셨어요 :D

 

 

가격정보, 제한 시간

 

 

 

가격은 2인 44,000원입니다.

현금 할인은 없고, 재방문시에 적용되는 몇 가지 있습니다.

 

 

 

 

- 블로그 후기 작성: 5,000원 할인

- 네이버 영수증 사진 리뷰: 2,000원 할인

- 네이버 영수증 키워드 리뷰: 1,000원 할인

 

 

 

기다리시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와이파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플레이 인원, 플레이 시간

 

저와 제 동생 두 명에서 플레이했구요, 저는 +15방, 동생은 +5방 정도 되는 방세포, 방린이들입니다.

60분 안에 탈출해야하는 테마이구요, 저희는 19분 20초 남기고 탈출 성공했습니다+_+!

 

 

힌트 방식

힌트는 인터폰으로 직원분에게 직접 받으실 수 있어요!

힌트는 무제한으로 쓸 수 있지만, 그정도로 어렵진 않습니다ㅎㅎ

 

 

성공 여부, 난이도

 

 

 

저희가 드디어 탈출 성공했습니다!!

난이도는 진짜 초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난이도였어요T_T

막히는 문제 하나도 없고요!!

다만 가장 어려운 문제는 기억력을 좀 필요로하는 문제가 있는데 그것도 둘이서 협동하면 금방 푸실 수 있답니다 :)

 

저희는 힌트 딱 한번 썼어요!

그것도 안 쓸 수도 있었는데, 저희가 관찰력이 조금 부족해서 애꿎은 곳에서 다른 문제를 푸느라 힌트를 써버렸네요ㅎㅎ

 

저는 방탈출 처음 하시는분들에게 별의별 테마를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진짜진짜 너무너무 재밌게 한 테마입니다.

여러분 별의별 테마 꼭! 하세요 꼭이요!!

 

쉽게 술술 풀리고 억지스러운 문제 하나도 없어요.

방탈출을 하다보면 엥? 이게 왜 이거지?

이 문제 왜 답이 이거야?

이런 생각 꼭 한번씩 하면서 좀 찝찝함이 남을 때가 많았는데요,

별의별 테마는 그런 거 1도 없습니다.

너무너무 좋았어요 문제 시원시원하고, 꼬아놓은 문제도 없어요!

 

 

공포도

무서운 거 하나도 없구요, 그냥 너무너무 재밌습니다T_T

 

 

활동성

 

활동성은 좀 있어요!

치마는 비추해요ㅎㅎ

치마 금지!!!

바지 입고 플레이하시면 별의별 테마 훨씬 더 즐겁게 하실 수 있습니다 :)

 

 

인테리어, 연출, 자물쇠:장치

 

별의별 테마 진짜 컨셉에 맞게 잘 만들었구요!

저랑 제 동생이랑 플레이하면서 와.. 진짜 잘 만들었다!

감탄을 연발하면서 너무 즐겁고 재밌게 플레이했답니다.

 

연출도 너무 좋았고, 스토리도 자연스러웠고, 무엇보다 탈출 성공했을 때 마지막 연출이 정말정말 센스있었어요♥

이 테마가 진정한 방탈출 입문용 테마입니다 여러분..!

방탈출 처음하신다면 꼭 별의별로 입문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별의별 테마를 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진짜 꿀잼 강추하는 테마입니다 엉엉T_T

 

 

 

 

보드판은 스포방지를 위해 밖에서 꾸미실 수 있답니다!

 

 

 

 

직원분께서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셨어요ㅎㅎ

 

 

별의별 플레이한 한줄평을 남겨보자면!

<데이트코스로 강추> 입니다 :)

 

썸남썸녀 여러분..!

이 테마 하시면 더욱 가까운 사이가 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테마 자체도 너무 귀엽고, 연출, 인테리어, 스토리 전개, 이 모든 것이 갓벽했습니다!

 

그럼 여러분도 마스터키프라임 강남점의 <별의별> 테마 즐겁게 플레이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