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홍대 히든스위치] 3인 영업용 장치 테마 ∽ 오드리 +_+

팅커벨 수정 2023. 9. 23. 14: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테에 이어 장치방을 2연방하고 온 작가 수정입니다!

<홍대 위욜-즐거운 나의 집>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클릭↓

2023.09.23 - [방탈출] - [홍대 위욜] 3인 쫄보 스릴러, 공테 ⊙_⊙ 즐거운 나의 집, 썸남과 함께 추천 테마

 

[홍대 위욜] 3인 쫄보 스릴러, 공테 ⊙_⊙ 즐거운 나의 집, 썸남과 함께 추천 테마

안녕하세요, 쫄래미 작가 수정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3인에서 방탈출을 해보았어요!! 이 테마는 제 동생의 남자친구(예비 남편)을 영업하기 위한! 제가 서칭한 공테, 스릴러 테마이기도 하죠 후

crystal-playgound.tistory.com

 

이번 테마도 홍대에서 꽤나 유명한 장치 위주의 테마입니다 +_+!

바로 히든스위치의 오드리라는 테마인데요,

저+제 동생+동생 남자친구(예비 남편)과 함께 플레이한!

동생 예랑이 영업용으로 제가 서칭한 테마!

 

어땠는지 함께 후기 보러 가실까요 :D ?!

 

728x90

 

매장소개 & 테마소개

사실 홍대 히든스위치도 처음 들어보는 매장 이름이었어요.

위욜도 그렇고 히든스위치도 그렇고, 요즘에는 체인점이 아니더라도

퀄리티가 높은 테마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기대가 되었습니다 :)

 

 

 

 

홍대 히든스위치는 KT&G 상상마당 매우 가까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저희가 할 테마는 오드리라는 테마이구요!

프리미엄 테마로 75분 간 진행됩니다!

장난감 공장에 잠입하게 되는 스토리인데요 스토리만으로도 흥미진진 콧구멍 벌렁벌렁 합니다요!!

 

 

가격정보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서 하실 수 있구요!

3인 75,000원이고 예약금 25,000원을 결제해주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홍대 히든스위치에서는 평일 현금 결제 시(계좌이체도 가능, 금요일도 가능) 인당 2,000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저희는 3인이니까 6,000원 할인 가능!

1인당 23,000원에 플레이한 셈입니다 +_+!!

 

 

힌트 방식

힌트 방식은 힌트폰으로 진행되구요,

힌트를 얻기 위해선 힌트 태그에 폰을 태깅해서 확인할 수 있고, 그래도 안 되면 무전기를 통해 소통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히든스위치는 다른 방탈출 테마와는 다르게,

어떤 문제들은 힌트 태그 없이 꼭 풀어야 다음으로 진행되는 문제들도 있었어요!

그리고 태그를 하더라도 정답까지는 보여지진 않아서

플레이어들이 문제를 가급적 풀 수 있도록 유도되었습니다 :)

 

대신 힌트는 무제한이고, 무전으로 잘 모르겠다고 정답을 알려달라고 하시면 알려주십니다ㅎㅎ

 

 

 

플레이 인원 & 제한시간 & 성공여부

 

3인 플레이 & 75분 내에 탈출 & 약 7분 남기고 탈출 성공!

 

 

업체표기 난이도 & 체감 난이도

 

업체 표기 난이도는 3개였는데요, 특정 한 문제가 너무 어려워서 그렇지 2.5정도 되는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저는 그렇게 잘하는 편이 아닌데도 직관적으로 풀리는 문제들이 많아서

제가 꽤 많은 문제들을 풀었거든요+_+!

그래서 초보자, 방린이 분들이 하시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는 난이도라고 생각합니다♥

 

 

공포도

공포도는 전혀 없는, 공포와는 무관한 귀염뽀짝 아기자기한 테마입니다 ^-^

 

 

 

활동성

 

활동성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치마입고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히든스위치에서는 신발을 갈아신지 않았던 것 같아요!

but 힐, 구두 신고도 플레이할 수 있을 정도로 험난함과는 거리가 먼 테마랍니다!

 

 

인테리어 & 연출 & 자물쇠:장치 비율

 

인테리어 꽤나 화려하고 귀엽고 아기자기합니다 :)

건대 커튼콜이랑 유사한 <인형>을 모티브로한 테마인데요,개인적으로 퀄리티는 커튼콜이 조금 더 우세한 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오드리도 공간활용을 굉장히 잘했더라구요.4인까지도 플레이하기 좋은 환경이었습니다-!연출도 재밌었어요^-^

 

자물쇠:장치 비율은 약 2:8? 정도로
장치가 비중을 꽤 많이 차지합니다-!하지만 그래도 저는 '장치 테마!'하면 별의별 테마를 이길 수 있는 테마를 아직 찾지 못했네요 T_T별의별 테마 못잃어....♥

 

무튼, 오드리도 재밌긴 했는데요 이 테마는 2연방할 경우 처음에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저희는 <위욜 - 즐거운 나의 집> 테마를 하고 오드리를 2연방한 거라서녹초가 되어서 문제를 팍팍 풀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밍기적밍기적하면서게으르게 플레이했었답니다^_^;;그래도 성공할 정도로 몸풀기 용으로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테마였어요!

 

혹시 홍대에서 방탈출 수강신청에 치이셨다면그래도 예약이 수월한 오드리 테마로 힐링해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D ㅎㅎ

 

반응형

 

728x90
반응형